최근 몇 년간 ‘코딩’이나 ‘프로그래밍’ 등 IT 관련 분야가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내면서, 국내 곳곳에 다양한 ‘IT 특성화고’가 개설되고 있다. 국어와 영어, 수학 등을 두루 배우며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일반계 고등학교와 다르게 특정 IT 기술을 전문으로 배울 수 있어 많은 관심이 몰리는 중이다.

IT 특성화고는 전문적인 IT 지식을 일찍부터 습득할 수 있으며, 업무에 사용되는 실무 기술들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한다. 그야말로 기술적인 부분을 살려 미래를 도모할 수 있는 것. 추후 촉망 받는 IT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중학생들이 특성화고 진학을 희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IT 특성화고 진학을 위해, 전문 교육시설을 찾는 학생들도 급증하고 있다. 특히 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JAVA-프로그래밍 등 IT 특성화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전문성 높은 강좌들과 ‘1:1 학습지원 학습조교 운영’과 같은 서비스로, IT 특성화고 진학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서다.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정보보안 및 IT 과정 연계를 기반으로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해킹보안전문가’, ‘화이트해커’, ‘자바(JAVA) 개발’, ‘네트워크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등 여러 분야의 교육 과정들을 운영 중에 있다.

모든 강의들은 ‘전임강사진’의 수준 높은 수업으로 이뤄지며, 학생에 대한 철저한 책임 관리를 통해 높은 교육 만족도를 제공한다. 또 학원 등록부터 교육 진행, 진학 과정에 이르기까지 ‘1:1 멘토링’을 담당하는 멘토를 구성하고 있다. 출결은 물론 고민-진로 상담을 폭 넓게 실시하면서, 보다 확실한 IT 특성화고 진학을 돕고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관계자는 “IT 특성화고에 진학해 전문 IT 기술을 배우는 한편, 관련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원활한 취업을 계획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라며, “본원은 IT 특성화고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전문성 높은 강의를 통해 보다 확실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이와 함께 11월 중 ‘프론트 엔드 세미나’를 기획-실시한다. ‘웹 스타트업(Web Start Up)’이라는 명칭의 세미나를 통해, 성공적인 취업 포트폴리오 및 프론트앤드개발-웹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교육의 기회를 마련한다.

실무 경력 및 강의 경력 18년차의 전문 강사가 세미나를 진행하며, 웹페이지와 프론트엔드 등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이 다뤄진다. 세미나는 11월 25일 오후 2시 30분부터 신촌지점 2층 G클래스에서 실시되며, 인포데스크 및 멘토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비용은 5,000원이다.

한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4관왕도 달성했다.

지난 2006년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을 필두로 포문을 연 JTB교육그룹은 현재 서울 강남, 신촌, 대전, 대구, 부산 컴퓨터학원 외 8개 지점, 미용학원, 승무원학원, 요리학원 등 13개의 그룹사를 운영하며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신촌지점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앱개발 ▲프로그래밍(C언어강의, C++강좌, C#)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빅데이터)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프론트엔드 개발자(HTML, HTML5, JAVASCRIPT, JQUERY)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 프로그래밍학원은 현재 사전등록 할인, 정규과정 기본할인, 골라듣는 프리패스팩 이벤트, 제휴대학 할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관련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또는 신촌지점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