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은 서울과 가까운 수도권 지역으로 1시간 안팎으로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산정호수, 백운계곡, 허브 아일랜드, 국립 수목원, 비둘기 낭이 있는 한탄강, 포천 아트밸리 등 여러 가볼 만한 곳을 갖춰 주말을 이용해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최근 무르익어가는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포천 산정호수가 인기를 얻고 있다. 우물 같은 맑은 호수와 망봉산과 망무봉으로 둘러싸인 주변의 빼어난 경치를 지니고 있으며, 보트와 오리배, 산정 랜드, 조각공원, 호숫가를 산책할 수 있는 둘렛길 등이 조성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나들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이다.


포천 나들이에서는 먹는 즐거움도 마음껏 누려볼 수 있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으로 알려진 ‘이동정원갈비’는 포천의 대표적인 먹거리인 이동갈비를 판매하는 곳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맛좋은 식사를 즐겨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생갈비와 양념갈비로 엄선한 소고기를 손질해 사용하고 있으며, 직접 만드는 양념으로 맛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이동갈비는 참숯에 구워먹는 것이 특징으로 고기의 육즙과 향을 더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 이동정원갈비에서는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식당에 들어오는 입구에는 흔들다리가 설치되어 있으며 야외에 꾸며진 정원에는 시원한 물줄기를 뽐내는 분수와 물레방아가 시선을 끈다.



주변으로는 마치 숲 속의 정원에 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곳에서는 가족과 함께 둘러앉아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포천 이동정원갈비는 가족 외식은 물론 단체 회식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넓은 실내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