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는 유동인구가 10만 명에 달하고, 그만큼 소비인구도 많은 강북 최대상권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건대 주변은 젊은 층에서도 친구와 커플 단위로 많이 찾는 곳인 만큼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킬 만한 데이트코스 맛집 베스트 10으로 손꼽히는 건대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그 가운데, ‘고기한점 달빛한점’은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않은 젊은 커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소고기와 초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건대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 집은 2인 기준 3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질 좋은 소고기와 스시, 초밥을 비롯해 샐러드, 갈비탕, 떡볶이, 구이용 채소 등 8가지 메뉴를 한 번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테이블마다 미니화로가 비치되어 있어, 직접 기호에 따라 간편하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독특한 경험도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스시에는 참치, 연어, 꽃돔, 간장새우, 갑오징어, 다시마끼, 유부초밥이 함께 제공된다. 세트메뉴에 있는 모든 메뉴는 추가적으로 더 주문할 수 있으며, 샐러드와 떡볶이, 갈비탕 등은 모두 리필이 가능하다.

소고기는 매일 마장동에서 높은 품질의 질 좋은 고기를 선별해 가져오고 있어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모든 재료는 질 좋은 것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건대맛집 고기한점 달빛한점 관계자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내부 시설로 커플들이 건대데이트 장소로도 많이 찾는다. 항상 질 좋은 고기와 스시, 초밥을 젊은층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체질에 맞지 않는 음식을 먹을 시 소화가 잘 되지 않거나 체할 수 있고, 얼굴에 뾰루지나 여드름이 생기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에 본점에서는 달빛모둠 주문 시 소고기로 변경할 수 있게끔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