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는 ‘만병의 근원’이라 할 만큼, 한 번 몸에 쌓이면 각종 질환을 유발하는 위험한 존재다. 게다가 현대인들은 늘 격무에 시달리며 피로를 풀 시간적, 마음적 여유가 없다. 특히 피로가 누적되면 근육이 뭉치면서 이른바 ‘근육이 굳는다’고 하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근육이 굳게 되면 통증이 느껴지거나 근육운동 시 기동성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 그리고 무기력감을 느끼게 되며, 근육이 굳어진 채로 장기간 방치하게 되면 이로 인해 체형이 어긋나거나 신경을 눌러 제 2의 증상을 초래하기도 한다.

이렇게 피로로 뭉친 근육에는 마사지가 도움이 된다. 마사지는 굳어있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뒤틀린 뼈와 근육을 바로잡아 균형 잡힌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이 과정에서 근육에 누적되어 있던 피로들이 풀리면서 피로 회복에도 적합하다. 특히 태국전통 마사지 기법인 타이마사지는 손가락이나 손바닥, 팔꿈치를 통해 가압하는 건식 마사지(오일을 사용하지 않는 마사지 기법)로, 태국에서는 전통 의학분야에 속할 정도로 치료와 치유에 도움됨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청주시 서원구 신남동에 위치한 ‘타이랜드 마사지’는 전통태국마사지 전문점 중 하나로, 시간별로 타이마사지와 얼굴팩, 영양크림 서비스를 프로그램에 따라 제공하고 있으며, 타이마사지 외에도 아로마 마사지와 스톤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아로마 마사지와 스톤 마사지, 타이 마사지까지 함께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구비하고 있다.

한 때 ‘마사지샵’이라 하면 어두컴컴하고 음침한 이미지를 떠올리던 시절이 있었으나, 타이랜드 마사지는 이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이러한 이미지를 일소함은 물론, 청주커플마사지를 받기에도 적합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신남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마사지를 받기 전후로 식사나 영화관람 등 다른 여가활동을 하기도 적합하여 청주데이트코스로도 적절하며, 블로그 제휴 할인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청주마사지샵 타이랜드 마사지 관계자는 “피로가 풀리면 육체는 물론 심리적으로도 안정이 되어 연인관계도 보다 원만하게 흘러갈 수 있다”라며,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늘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타이마사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