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수에 비례해 다양한 상권과 특성으로 위치해 있는 서울은 지역별로 각기 다른 특징이 나타난다. 특히 강남권의 경우 오피스와 은행, 다수의 사무실이 자리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가게들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어 식사를 할 수 있는 맛집과, 퇴근 후의 피로를 달래주는 술집이 집중되어 있다.

양재동 또한 오피스상권의 성향이 짙어 역세권에는 서울 맥주 맛집으로 불리는 크롬바커하우스 같은 양재역 술집들을 비롯해 프릳츠커피 등 유명 카페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다. 교통편이 편리한 만큼 양재역 맛집 추천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몇몇의 전통있는 저렴한 해장국집부터 파인다이닝까지 꽤나 가볼만한 곳이 많다. 오늘은 바쁜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직장인들 추천 힐링스팟인 강남 술집 추천목록 중 특별한 한 잔을 찾는 이들을 위한 장소를 소개한다.


양재동 크롬바커하우스는 역삼 클램, 대학로 수도원, 종로 텐더바와 함께 서울 10대 술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독일에서 크롬바커맥주를 수입해오는 수입사인 케이비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며 제대로 된 관리공정을 갖췄다. 독일 내 맥주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200년 전통의 크롬바커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곳으로도 평판이 높다. 크롬바커 드래프트를 마실 수 있다. 독일을 그대로 옮겨놓은 투박한 분위기와 풍미 좋고 신선한 크롬바커 드래프트 비어, 독일 현지식 요리가 특징적이다.

독일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음식 맛을 찾아오는 이들도 있을 만큼 보장된 서초동 맛집으로도 인기가 좋다. 입맛이 까다로운 30, 40대 직장인들에게 고퀄리티의 독일맥주와 현지 맛을 제대로 낸 음식, 실내 분위기 등으로 독일의 향수 또한 느낄 수 있는 강남역 술집, 크롬바커하우스는 서울 맛집 베스트10 중 한곳으로 특별한 날, 양재역 회식장소나 양재역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에게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양재동 맛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