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대한요가지도자협회에서 ‘국내,국제 필라테스요가강사 자격증과정’과 ‘요가학원 창업과정’ 플라잉요가 임산부요가 키즈요가 국제요가자격증 국제필라테스자격증과정 교육생을 새롭게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만18세이상 이면 남녀 누구나 제한없이 스포츠강사에 관심을 가지고 본 대한요가지도자협회에서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요가필라테스아카데미 및 플라잉요가학원 휘트니스센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분들 및 요가필라테스강사 취업생들도 관심을 두고 있다.

사)대한요가지도자협회는 지도자전문교육협회로서, 요가와필라테스강사관련 모든프로그램 교과과정이 교육청에 등록돼 있고, 민간자격증으로 등록되어 있다. 600평규모의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고 고급 실기 필라테스기구를 통한 양질의 지도자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동일한 산하기관인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에서 필라테스강사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어, 두 가지 교육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취업스페셜반 필라테스요가지도자과정이 준비돼 있다.

필라테스요가강사자격증교육으로는 오프라인 교육과 동영상강의 두 가지로 준비돼, 오프라인 교육을 받은 뒤 집에서도 필라테스요가동영상을 보며 재청강을 할 수 있다. 또한 키즈요가, 임산부요가, 빈야사요가, 핫요가, 하타요가 등 강사프로그램을 통해 요가기본자세 와 필라테스동작을 자세히 배울수 있으며 다양한 요가운동과 필라테스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지도자교육프로그램이다. 또한 시간이 부족한 회원이나 직장인은 요가필라테스동영상 과정만으로도 다양한 필라테스 요가지도자자격증 취득이 가능히다. 요가자격증비용 및 시험 필라테스자격증 취득비용은 각 과정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지도자교육 수강료 할인도 본 협회 홈페이지나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

사단법인 대한요가지도자협회는 현재 평일, 주말 요일별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고 있다.

또한 USA LA 캘리포니아 국제법인인 KYIA대한요가지도자협회는 KPIA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와 산학협력을 하여 요가필라테스 창업취업자격과정 및 지도자교육프랜차이즈 가맹점CEO 교육프로그램을 운영 모집중에 있다. 현재 요가필라테스 최고위 스페셜요가필라테스 200여명이 넘는 지도자회원들이 본협회에서 지도자교육을 받고 있다.

요가필라테스의 비전이나 취업전망은 다른 스포츠지도자과정에 비해 다양하게 분포되어져 엄청나게 넓은편이고 다른과정에 비하여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과 자신의 체형교정 과다이어트 자세교육을 위해 지도자과정을 교육받는 학생도 많이들 접수를 하고 있다.

협회는 현재 15년정도 운영중에 있으며 그동안 배출된 지도자회원수가 5만명에 이른다. 또한 다양한 공중파매체에서 협회로 요가필라테스교육촬영 요청이 들어와 여러 가지 방송프로그램도 진행된 바 있다.

한편, 협회의 지도자 자격과정은 대한요가지도자협회와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