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5일 안양 의왕에 특별한 헬스장이 오픈한다.

그동안 안양일대에서 만나볼 수 없던 특별한 장비들로 무장한 고릴라짐은 현재 2018년까지 안양 의왕에 3개지점이 추가 오픈 확정됐다.

운영자가 직접 운동을 해보고 선택한 장비들로 마련된 고릴라짐은 좋은 장비를 선택하겠다는 신념을 최우선으로 둔 결과, 최고급 운동 시설로 마련해놨다.

웨이트 트레이닝 장비는 HAMMER STRENGTH MTS제품으로, 외국 유명 바디빌더들이 선호하는 운동장비로 운동을 해보면 운동효과가 다르다고 고릴라짐 김현용 대표는 설명했다.

무릎 재활운동의 필수장비로 잘 알려져 있는 LIFE FITNESS사의 사이클과 트레드 밀, 시간 대비 운동 기준으로 트레드밀의 2.5배의 운동효과를 내주는 것으로 유명한 CYBEX 아크트레이너가 있다.

또, STAIR MASTER사의 STEPMILL 이라는 가수아이유가 다이어트 할 때 계단운동기구로 유명해진 유산소 장비가 있고, CYBEX 핵 스쿼트, 스미스 머신과 레그프레스는 바디빌딩 선수들에게 선호도 1위로, 가볍고 부드럽지만 운동효과가 뛰어나다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애플힙을 만들기 위한 필수 운동장비 이다

또 외국의 유명 바디빌더 카이그린과 필히스가 선호하는 프리모션사의 V스쿼트까지 하체 운동장비만 7대가 배치된다. 이에 고릴라짐의 김현우대표는 부위마다 근육의 모양과 사이즈가 달라 하체장비가 많이 배치 되었다고 설명하였다.

한편, 야구선수들의 재활 및 피지컬 트레이닝 공간도 마련돼 있으며, 운동초보자들을 위한 영상과 인바디 결과지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하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현재 선착순으로 할인된 가격에 회원권을 판매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