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은 잘못된 식습관과 잦은 회식으로 체중 관리는커녕 가벼운 운동조차 하기 어려운 게 현실이다. 이런 잘못된 식습관과 잦은 회식은 몸에 체지방을 축적하는 원인이 된다고 한다.

오지아이(OGI)는 잘못된 식습관과 잦은 회식으로 체중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들을 위해 내가 원하는 다이어트, 상쾌한 변화 쾌변으로 이루어져 있는 세트상품을 론칭 했다고 한다.

세트상품 중 ‘내가 원하는 다이어트’의 주원료는 키토산으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인정을 받았다고 한다.

또한 비타민B1/B2, 판토텐산 등 7가지의 주원료가 들어있고 22종의 부원료까지 들어있다고 하여 다이어트를 할 때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까지 함께 담았다고 한다.

‘상쾌한 변화 쾌변’은 잘못된 식습관과, 잦은 회식으로 나빠진 장 건강에 도움을 주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16종의 부원료까지 들어있다고 한다.

내가 원하는 다이어트, 상쾌한 변화 쾌변은 오지아이(OGI)공식 홈피이지에 방문하면 키토산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인체임상실험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이에 OGI측은 “내가 원하는 다이어트, 상쾌한 변화 쾌변은 다이어트와 배변활동의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세트상품”이라며 “직장인 다이어트를 실행하고 계시는 분들이 먹으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