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 ‘만성피로’는 격무로 인해 잦은 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에게 자주 등장하고 있는 개념이 되고 있다.

만성피로로 대한민국은 피로사회가 되고 있는 만큼 장시간 똑같은 자세로 업무를 반복해 근육의 긴장이 고조돼 잦은 근육통을 유발한다.

만성피로가 누적돼 근육통이 발생하면 파스를 붙이고 찜질을 하는 등 민간요법으로 대처하기도 하지만 장기간 쌓인 피로는 쉽게 풀리지 않고 무거운 느낌이 발생해 일상생활에도 무리가 따른다.

긴 시간 똑같은 자세로 일을 하기 때문에 혈행 문제가 생겨 근육이 긴장해 통증이 유발된다면 ‘마사지’요법으로 근육통 증상과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좋다.

마사지는 혈액과 체액 흐름을 촉진해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는 것으로 피로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된다.

마시지 기법도 다양해 그 중 아로마 마사지는 심신의 안정과 함께 근육을 유연하게 하여 심신을 평온하게 할 수 있다.

아로마 마사지는 대중화된 습식 오일 마사지로 피부의 감촉을 깨워 탄력을 주는 마사지로 에센셜 향기와 약효가 피부를 통해 전달돼 피로회복 및 근육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의학에서도 아로마 테라피와 마사지 기법을 적용시켜 질병을 치료하는 것으로 입증받은 바 있다.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해피타이 천안 마사지’는 아로마 마사지와 함께 각종 타이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는 천안마사지전문점으로, 아로마 마사지 외에도 전통 태국 마사지로 스톤 마사지, 타이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사지와 스파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구비해 누적된 피로의 정도에 따라 원하는 시술 시간을 자유자재로 선택해 마사지를 선정할 수 있다.

종전의 마사지 샵은 어두컴컴한 이미지가 있었지만, 해피 타이 마사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천안커플마사지를 받기에도 적합한 화사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천안마사지샵 해피타이 마사지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누적된 피로를 풀기에는 휴식과 여유가 필요하지만 그렇지 못할 때 단시간 피로를 풀기에 효과적인 것이 마사지다”라며 “아로마 마사지나 스톤마사지, 타이 마사지 등을 통해 단 시간 내에 빠르게 회복을 풀어 일상의 긴장을 제거함으로써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를 제거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타이 마사지는 신방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마사지를 받기 전 데이트코스와 모임장소로도 적합해 천안데이트코스로 적절하며, 블로그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