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는 재활필라테스자격증 및 필라테스기구자격증과정 등 다양한 휘트니스필라테스 강사프로그램을 교육받을 수 있는 강사양성전문 필라테스지도자협회이다.

필라테스자격증비용 또한 합리적인 수강료를 받고 있어 휘트니스모델과 피트니스선수, 헬스트레이너, 퍼스널트레이너, 크로스핏강사 등 현재 현장에서 뛰고 있는 트레이너들이 협회의 자격증 교육을 많이 찾고 있다.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는 15년간 6만명 이상의 요가필라테스 스포츠지도자 및 생활체육관련 강사를 배출하고 있는 지도자양성 교육협회로서, 본관은 서울에 위치해 있으며 22개의 필라테스교육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본 협회시설은 590평이 넘는 쾌적한 교육장에서 전문화된 다양한 필라테스기구를 통한 양질의 강사자격연수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필라테스강사 양성교육과정 중에는 오프라인 수업이 아닌 온라인 필라테스동영상자격증 강의도 준비되어 있어 실기 교육 후 홈트레이닝을 할 수 있으며, 시간이 부족할 경우 집에서도 동영상강의로 필라테스강사자격증을 취득한 후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여, 주부나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교육과정은 대기구, 소도구(짐볼, 폼롤러, 밴드, 써클링, 짐스틱, 보슈, 토닝볼, 스프링보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코어중심운동의 필라테스자세를 배울 수 있고 기본적인 운동해부학, 운동생리학 교육과 필라테스운동을 트레이닝 시킬 수 있는 강사 티칭 스킬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며, 재활마사지, 재활테이핑, 재활운동, 다이어트체형교정 등 고객 유형별 상담기법 등 지도자 과정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타 교육이 통합과정으로 이루어진다. 

필라테스자격증 취득비용은 강사과정에 따라 크게 6개 과정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에서도 국제필라테스지도자 Master 과정과 국제필라테스강사 Professional 자격증 교육이 가장 수강률이 높다. 두 과정이 모두 가장 기본적인 매트필라테스부터 재활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모던필라테스 등 모든 교육과정이 포함되어 있고, 필라테스 관련한 모든 영역에서 제약을 받지 않고 활동할 수 있다. 특히 필라테스프로페셔널 자격증과정은 교육 후 본 협회의 지부장으로 가맹등록을 하게 되면 필라테스 지도자를 배출하여 본 협회 지도자자격증을 발급 시킬 수 있어 전국적으로 필라테스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들에게 적합한 과정이다.

한편,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는 현재 평일, 주말 요일별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고 있다.

또한 산학협력기관으로 사단법인 대한요가지도자협회에서 요가자격증, 플라잉요가자격증, 키즈요가, 임산부요가, 빈야사요가 등 다양한 요가강사자격증교육과 함께 필라테스요가지도자과정 교육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와 대한요가지도자협회에서 지도자회원들을 위하여 협회카페 및 카톡을 통해 취업 및 창업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법인관계자에 따르면 ‘발전적인 나의 미래를 위한 투자로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강사자격연수 프로그램을 여러분들이 선택하신다면 창업과 취업을 가장 잘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