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도는 1980년대 말 ‘모세의 기적’ 드라이브 코스로 전국에 알려진 관광지다. 제부도로 가는 길이 만조 시의 최고 해수면보다 낮아, 하루 두 번 바닷물이 차면 섬을 드나들 수 없다는 것이 지역에 대한 특색으로 자리잡으면서 현재는 경기도 대표 관광지 중 하나로 많은 관광객들이 사시사철 찾는 곳이다.

제부도는 수많은 서해 유명 관광지들이 그렇듯, 갯벌이 많아 게나 조개 등을 잡을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생태학습장으로도 적합하다. 섬 크기가 작아 드라이브 코스로 돌기에도 적절하다.

제부도에서 먹어야 하는 음식을 꼽자면 단연 조개구이다. 조개는 피로회복, 고혈압 개선에 도움이 되며, 쫀득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두루 즐기는 메뉴 중 하나다.

선창횟집은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신선한 해산물, 친절한 서비스를 두루 갖춘 제부도맛집이다. 제철을 맞은 싱싱한 조개구이 맛을 볼 수 있는 곳으로, 값이 비싼 해산물은 제공하지 않지만, 가리비를 포함한 크고 싱싱한 조개만을 제공하여 조개만의 풍미를 즐기기에 적합한 화성맛집이다.

제부도 조개구이 맛집 선창횟집 관계자는 “수도권에서도 가까워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제부도는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관광지”라며 “최근 제철 조개구이를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싱싱한 양질의 재료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부도맛집 선창횟집은 조개구이뿐만 아니라 조개찜, 왕새우소금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