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간 ‘IT 산업’ 분야에 대한 인력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다가올 2018년에도 관련 수요는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와 금융, 제조업 등 각 분야에서 IT 관련 인재의 채용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고, 2018년에는 이들 분야의 IT 인력 채용이 비약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2018년에 인력 수요가 높게 나타날 분야로는 ‘클라우드’와 ‘오픈 소스’, ‘모바일’, ‘빅데이터’, ‘보안’ 등으로 분석된다. 특히 헬스케어 직군은 환자 케어-의료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목표로 많은 투자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관련 인력 채용이 가장 중요한 이슈이기도 하다. 

금융업의 경우도 크게 다르지 않다. ‘정보 보안’의 중요성은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지만 최근에는 그 중요성이 한층 더 강조되면서 보안 및 데이터 전문가의 역량은 곧 회사의 신뢰도와 직결되는 문제로 금융업 업계는 인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앱개발교육 및 프로그래밍 전문 교육업체인 JTB교육그룹의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이 ‘겨울방학-친구추천 이벤트’로 관련 업계 취업 확률을 훨씬 높일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이 학원은 ‘정보보안 및 IT 과정 연계’를 통해 실전적 실무 과정에 무게를 둔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해 주목 받고 있는 교육 시설이다.

그간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에서는 맞춤형 특강-세미나는 물론, 수강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다양한 활동의 연장으로, 현재는 ‘겨울방학 특강 이벤트’와 ‘함께하자,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우선 겨울방학 특강 이벤트는 방학 기간 중 ‘1차 개강 얼리버드 예약 오픈 행사’ 명목으로 기획되었다. 부지런하고 알뜰한 수강생들을 위하여 실시되며, 총 10명에게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를 통해 ‘C언어’와 ‘자바(JAVA)’, ‘파이썬(Python) 강좌’, ‘리눅스’ 등의 강의를 합리적이면서도 저렴한 수강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함께하자, 친구야!’는 이벤트 명 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친구추천 형식의 행사이다. 친구와 함께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에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후 등록하게 되면, ‘백화점 상품권 10,000원’을 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수강료 10% 할인’의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화이트해커 특화 시설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관계자는 “곧 다가올 겨울 방학을 맞아, 얼리버드 예약 오픈 행사를 위한 겨울방학 특강 이벤트 및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수강 혜택과 이벤트가 실시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앱개발교육 및 프로그래밍 전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4관왕도 달성한 신뢰도 높은 교육 업체이다.

지난 2006년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을 필두로 포문을 연 JTB교육그룹은 현재 서울 강남, 신촌, 대전, 대구, 부산 컴퓨터학원 외 8개 지점, 미용학원, 승무원학원, 요리학원 등 13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한층 높아진 신뢰도를 바탕으로 명실상부한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 앱개발교육 컴퓨터 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 백엔드 개발자(HTML, HTML5, JAVASCRIPT, JQUERY)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에서는 국비지원 수업뿐만 아니라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 및 이벤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