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수험생활이 끝나고 수험생들은 수능이 끝나고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외모 관리를 꼽는다. 가만히 앉아 공부만 하던 생활 습관과 야식으로 늘어난 체중 때문에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

다이어트라고 하면 가장 일반적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을 생각하곤 하지만, 살이 찌지 않거나 한번 빠진 체중은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생활 습관의 형성 또한 중요하다. 이러한 생활 습관이 형성되지 않는다면, 운동과 식이요법의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트리플에스 다이어트캠프는 ‘처음하는 다이어트 정석대로!’라는 슬로건으로 수험생들이 수능 이후 떨어진 체력과 바르지 못한 체형을 바로 잡고, 올바른 다이어트를 통해 올바른 습관을 형성, 건강한 몸을 만드는 과정을 배우는 곳이다.

트리플에스에서는 개인의 운동능력에 따른 운동법 제안, 변화하는 몸 상태에 맞춰 컨설팅을 진행해 살이 찌는 현재의 생활방식과 식습관, 생활습관을 분석해 올바른 수면 패턴과 영양가 높은 일반식을 하면서도 다이어트 도움이 될 수 있는 식이요법을 배우게 된다.

합숙다이어트 트리플에스 다이어트캠프는 현재 수능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130만원 대의 2주 프로그램을 80만원대에 진행할 수 있다. 2인 이상 동반 등록 시 10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여, 각 7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다.

트리플에스 관계자는 “올바른 다이어트란 자신의 체질을 바탕으로 몸의 불균형을 개선하는 것이 가장 큰 해결책"이라며 "학생들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을 해칠 위험이 크다. 이에 수능 다이어트 시즌을 맞은 고객들에게 각자에게 맞는 컨설팅을 통해 다이어트 후에도 지속해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플에스 다이어트캠프는 수능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