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소연이 패션앤 ‘화장대를부탁해3’에서 백옥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뷰티 프로그램 패션앤 ‘화장대를부탁해3’에 출연한 이소연은 ‘방부제 미모’ 비결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이소연은 셀프카메라 속 민낯을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백옥 피부를 공개했다.

이소연은 이번 방송에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의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해 피부 관리에서부터 데콜테 라인 관리까지 여배우의 뷰티 시크릿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이소연이 가장 중요한 피부관리 비결로 꼽은 것은 바로 기초케어 습관이다. 그 중에서도 핵심은 꼼꼼한 딥클렌징법과 비타민C관리법, 그리고 리프팅 탄력관리 비결로, 매일 바쁜 시간 속에서도 틈틈이 기초 스킨케어를 통해 제품을 피부에 잘 흡수시키는 것을 강조했다.

이소연이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은 ‘바나브(VanaV)’의 제품인 ‘UP5(유피파이브)’였다. ‘UP5’는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까지 다섯 가지 모드가 하나에 담긴 5-in-1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아이템이다.  

이소연은 방송을 통해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피부 속 노폐물 제거를 위한 ‘딥클렌징’ 관리법, 건조하고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비타민C’ 관리법을 강조, 이에 더해 이소연이 가장 즐겨한다는 ‘UP5’의 ‘리프팅모드’로 팔자주름부터 턱 라인을 위로 끌어올리듯 마사지를 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며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해 방부제 미모를 유지하는 비결을 전격 공개했다.

또 이소연은 괄사 헤드 모양의 뷰티 디바이스, 바나브 타임머신으로 림프선 관리를 통해 얻은, 아름다운 데콜테로 실제 주름 한 점 없이 매끈한 목 라인을 공개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화부해3’ MC 이특에게 손수 목주름 관리를 해주며 아름다운 데콜테 유지비결을 자세하게 공개했다.

한편, 바나브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 효과를 그대로 구현하여 피부고민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나브는 ‘화장대를부탁해3’ 방송 기념, 바나브 공식 쇼핑몰에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방송에나온 UP5 구매 시 딥클렌징토너세트 본품이 포함된 3만5천원 상당의 뷰티파우치를 증정하며, 타임머신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뷰티파우치를 증정하는 최대 기프트전을 진행한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패션・뷰티 편집숍 ‘SSC(Super Star Collection)’ 신세계백화점 강남・인천・대구・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