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얼굴피부에 생겨나는 좁쌀여드름일 것이다. 학교를 다니는 학생부터 직장에서 일을 하는 직장인, 취업을 위해 면접을 보는 취준생들까지 모두 사람들과 만나고 함께 생활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단정한 외모는 필수다.

특히 직장인들의 경우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잦은 야근으로 인해 피부 관리를 하기 쉽지 않아 어디서부터 어떻게 피부 관리를 해야하는지를 명확히 모르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우선 이런 고민 해결을 위해서는 왜 여드름피부가 되는지를 알아 볼 필요가 있다.

여드름은 호르몬 과잉 분비와 육식 위주의 식습관 등 복합적인 원인이 작용하여 생겨난다. 정상적으로 피부는 자체적으로 적절한 피지 분비와 함께 오래된 각질을 탈락시키고 노폐물을 배출하지만 복잡한 생활 환경 하에서는 이러한 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각질과 노폐물들이 모공을 막아버리는 경우가 생겨나기 때문에 깔끔한 여드름 피부용 폼클렌징을 통한 세안은 필수다.

인위적인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 피에이치드롭(Ph.Drop)에서는 깔끔하고 맑은피부로 가꾸어 주는 ‘아크네 포 스텝스 클렌저’를 판매하고 있다. 많은 이들의 걱정거리를 덜어주고 있는 ‘아크네 포 스텝스 클렌저’ 는 피부 자극성분을 배제하여 예민하면서도 트러블이 있는 피부를 케어하고 있다.

특히 피에이치드롭(Ph.Drop)의 ‘아크네 포 스텝스 클렌저’는 금은화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자소엽추출물과 사철쑥추출물, 자소엽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얼굴피부를 활성화시키고 트러블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에 도움된다. 또한 티트리잎추출물과 상백피추출물로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축소를 통한 브라이트닝 효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피에이치드롭(Ph.Drop) ‘아크네 포 스텝스 클렌저’는 수분 젤과 로션과 같은 제형을 가지고 있는데, 약산성 클렌저로 미세한 거품입자가 피부에 자극 없이 모공의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한다.

간단하고 명확하게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닥터가 주는 선물’ 피에이치드롭(Ph.Drop)의 ‘아크네 포 스텝스 클렌저’는 전국 병원 피부과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공식몰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