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청소년 키 성장 건강 기능 식품 ‘롱키원 프리미엄’ 등 헬케어 전문기업 롱키원메딕스㈜가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메디컬 경영혁신 대상을 수상해 화제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회와 EMN이 주관하고 ㈜한국연예정보신문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등 엔터테인먼트, 컬쳐, 메디컬 등 다분야를 망라해 빛을 낸 인물, 기업, 단체 등에 시상하는 등 국내 최대 종합시상식 중 하나다.

이번 제25회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구 63빌딩 2층 국제회의장 전관에서 1, 2부에 걸쳐 진행됐으며, 1부는 MC 김성훈과 하지혜가, 2부는 MC 김범수와 최보경이 각각 사회를 맡아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됐다.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는 각계를 망라한 다양한 귀빈, 관계자, 연예인 등이 한 데 자리했으며, 분야별 수상 K_POP 부문에서는 볼빨간 사춘기·구구단·에이프릴·모모랜드·한동근·수란·슬리피·B.A.P·JBJ·보이프렌드·더이스트라이트·피오피(POP) 등이 받았다. 또한, 예능 부분에서는 박수홍 대상수상, 서장훈이 남자 최우수상을, 개그우먼 김신영이 여자 최우수상을, 영화 부문에서는 배우 이경영과 이정현이 수상했다.
 
이날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공식후원사로도 참여했던 롱키원메딕스㈜는 메디컬 경영혁신 부문에서 대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당초후보에 올랐던 것으로 알려져 있기는 했으나, 수상에 대해 미처 예상치 못해 그 기쁨과 영예가 배가 됐다는 후문.

이번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메디컬 경영혁신 부문에서 롱키원메딕스㈜는 그간 ‘건강을 위해 다양한 제품군 개발에 매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후보에 올랐으며, 엄격한 심사 끝에 대상으로 선정 돼 수상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 졌다.

메디컬 경영혁신 대상을 수상한 롱키원메딕스㈜ 측은 “뜻하지 않게 큰 상을 수상하게 돼 그 기쁨을 이루 말할 수 없다. 앞으로 폐사의 영역에서 더 많이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개진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동·청소년 키 성장 헬스케어 전문기업 롱키원메딕스㈜는 최근 아동청소년 키 성장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롱키원 프리미엄’을 출시, 방송·라디오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