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은 주변에 대학이 몰려 있어서 대학생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젊은 공간이다. 근처에는 대학생을 비롯한 20대 입맛을 사로잡는 신촌역 맛집이 즐비해 있다. 특히 젊은 커플이 많이 몰리는 곳인 만큼 신촌 데이트코스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즐길거리와 먹거리들도 많이 마련되어 있다.

그 가운데, 이색적인 인테리어 속에서 인도요리를 선보이는 신촌 인도음식 전문점이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신촌 맛집 ‘아마’는 신촌 인도요리전문점으로 다양한 인도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인도 커리, 탄두리 치킨, 난 등 인도의 각종 요리를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현지의 맛으로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인도 음식 특유의 향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한국인의 입맛에 어울리도록 레시피를 개발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신촌 맛집 추천 메뉴로 꼽히는 런치 세트 메뉴와 아마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 제한 없이 난을 무한리필하며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런치 세트 메뉴에는 플레인난, 버터난, 갈릭난 총 세 종류의 난이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며, 아마 세트 메뉴에는 세 종류의 난 외에도 버터갈릭난, 카블리난, 치즈난까지 포함해 총 6종류의 난을 무제한으로 리필할 수 있다.



인테리어 또한 인도풍의 조명과 소품, 가구 등으로 꾸며져 있어 특색이 있으며, 오픈 형태의 룸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신촌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하다는 평이다.

신촌과 이대, 홍대 등의 대학로가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아마 관계자는 “한국에서 제대로 신촌 인도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음식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질 좋은 재료로 항상 좋은 인도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시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한 선택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