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치있는 야외테라스가 있는 포천 '이동정원갈비'

가벼운 마음으로 훌쩍 떠나기에도 멀지 않은 거리와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경기도 포천이 주목받고 있다. 서울 근교 여행지로 수도권과 인접해 있어 주말 가족과 함께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기에도 좋은 곳으로 신나는 포천 겨울 축제와 각종 여행코스도 가득하다.

연인들의 대표적인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허브 아일랜드의 불빛 동화 축제를 비롯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체험 거리가 가득한 포천 동장군 축제와 스케이트, 얼음썰매, 빙상자전거산정호수 썰매 축제 등의 즐길 거리가 있는 산정호수 썰매 축제까지 다채로운 축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포천에서는 아트밸리와 비둘기 낭, 산사원, 아프리카 박물관, 국립 수목원 등 수 많은 관광지를 통해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즐길 수 있음과 더불어 포천의 대표 먹거리인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다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 가운데 포천 이동정원갈비는 오랜 전통을 지닌 이동갈비 전문점으로 잘 가꿔진 야외정원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양념갈비와 생갈비가 대표 메뉴로 이동정원갈비만의 특별한 이동갈비 맛에 이곳은 항상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 이동정원갈비에서는 정갈하게 손질한 갈비를 비법 특제 소스에 재운 뒤 일정 시간 숙성시켜서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렇게 정성을 다한 갈비는 화력 좋은 참숯에 올려 구워 먹는데, 참숯의 진한 풍미를 더하기 때문에 포천 이동갈비의 깊은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념갈비와 생갈비 모두 자극적이지 않으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특히나 아이들과 함께 찾는 이들에게도 좋으며, 이동갈비와 더불어 냉면과 동치미국수 등의 메뉴도 다양해 푸짐한 식사를 즐겨볼 수 있다. 


한편, 포천 이동갈비 맛집 ‘이동정원갈비’의 또 다른 매력은 계곡물 흐르는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해 있고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단체여행객이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이라는 것이다. 여기에 탁 트인 전경에 잘 꾸며진 정원은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