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9 (금)

  • 구름많음동두천 24.4℃
  • 구름많음강릉 28.8℃
  • 구름많음서울 27.7℃
  • 대전 26.0℃
  • 구름많음대구 26.2℃
  • 구름많음울산 25.8℃
  • 구름많음광주 27.2℃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많음고창 25.9℃
  • 맑음제주 29.7℃
  • 구름많음강화 25.0℃
  • 흐림보은 23.3℃
  • 흐림금산 24.4℃
  • 구름조금강진군 25.2℃
  • 흐림경주시 24.6℃
  • 맑음거제 26.1℃
기상청 제공

소상공인

쿠션의 속당김 해결을 도와주는 ‘여우화장대 필터쿠션부스터’


쿠션팩트는 이제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파우치에 하나쯤 가지고 있는 '뷰티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한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여성 4명 중 3명이 파우치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쿠션 강국이다. 특히 온오프라인에 나와있는 수많은 에어쿠션, 파운데이션, 파우더팩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베이스제품이 있지만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베이스를 찾기란 쉽지 않다.

WBSKIN 여우화장대에서 새롭게 출시한 ‘필터쿠션 부스터’ 제품은 기존 쿠션팩트가 가지고 있는 매트하며 낮은 보습지속성의 단점을 보완해주며,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땀, 피지와 같은 유분기와 모공, 요철을 평탄하게 만들어 밀림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기초제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베이스메이크업 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특히, 얼굴피부의 면역조절과 항염증,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황기추출물의 약리작용으로 미백에 도움을 주고 여드름, 뾰루지, 기미 등 피부트러블을 완화해주며 잡티를 커버해주는 컨실러 기능도 갖고 있다.

또한 비타민C가 함유돼 있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되고, 노화를 억제하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발아녹두추출물은 자극완화와 진정작용이 있다. 그리고 사과의 200~800배 정도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나무’라고 불리는 산자나무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미백, 면역, 항염, 항산화 등 생리활성에 도움을 준다.

국내외에서 커버력, 밀착력 좋은 쿠션 등 많은 쿠션들이 계속 출시가 되고 있지만 들뜸현상과 무너지는 현상으로 발생해 피지분비 또는 악건성피부로 이어지게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해주는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보성 녹차씨오일에 있는 카테킨, 비타민 A, C, E와 올레인산 등이 얼굴 피지분비를 조절해줘 파우더팩트, 파운데이션으로 커버했을 때 무너지지 않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데, 특히 요즘과 같은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복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각질층에 필요한 17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WB스킨 여우화장대 관계자는 “영하에 가까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여성들의 화장에 대한 고민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얼굴이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잘 일어나 여성들은 파운데이션 인생템, 인생쿠션을 찾기 위해서 올리브영, 롭스 등 드럭스토어 방문과 겟잇뷰티, 밀착력좋은쿠션등을 찾고 있다. 모든 여성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20여차례 넘는 실험을 거듭하여 필터쿠션부스터를 완성시켰다”며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건성피부, 지성피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등 타입에 관계없이 에어쿠션 및 쿠션팩트를 사용했을 때 매트함과 속건조 보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태그

여우화장대  필터쿠션부스터

강유라 기자

기업현장을 찾고 있습니다.
알아두면 쓸모있는 우리 주변의 정보를 모으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이슈] 2020 도쿄 올림픽, ‘방사능’ 안전성 우려 증폭
[폴리뉴스 이지혜 기자]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2020년 열릴 예정인 도쿄올림픽을 ‘재건 올림픽’으로 명명했다. 아베 총리는 올림픽을 통해 방사능 피해를 입은 후쿠시마 지역이 이제는 안전하다는 인상을 전 세계에 심어주려 하고 있다. 참가 선수단에게 후쿠시마산 식자재를 공급하고, 사고가 났던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약 70km떨어진 아즈마 야구장에서 일부 경기를 진행하며, 올림픽 성화봉송을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약 20km 떨어진 위치에서 시작한다고 밝히면서 이러한 의도를 공공연히 밝히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일본이 방사능에 안전한지에 대해서는 물음표가 따라붙는다. 일각에서는 안전성이 보증되지 못한다면 도쿄올림픽을 ‘보이콧’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여론조사전문기관 <리얼미터>가 CBS의뢰로 실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내년 도쿄 올림픽에서 후쿠시마산 농수산물을 제공하겠다고 밝히면서 방사능 안전 논란이 일고 있는데, 선수안전이 최우선이므로 추가 안전조치가 없으면 올림픽을 보이콧해야 한다’고 찬성한 응답이 68.9%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양이원영 에너지전환포럼 사무처장은 8일 YTN라디오 ‘노영희의 출발 새아침’에 출연해 “지금 후쿠시마


[김능구의 정국진단] 이근형 ① “2020총선 최대 격전지 ‘TK’, 적절한 인물 투입”
내년 총선의 승리가 절실한 집권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총선 전략을 책임질 전략기획위원장에 여론조사 전문가인 이근형 윈지코리아 대표를 내정했다. 그만큼 다음 총선에서 여론의 지표를 읽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내년 총선에서 민주당의 승리를 책임지게 될 이근형 전략기획위원장은 ‘폴리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년 총선의 최대 격전지는 수도권도 PK도 아닌 TK 지역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과거 노무현 정부 청와대에서 대통령 여론조사비서관을 지내고 지난 19대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 후보 중앙선거대책본부 전략본부 부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는 이근형 대표는 집권여당의 전략기획위원장과 민주연구원 부원장을 겸임하며 내년 총선 전략을 세우고 있다. 이근형 전략기획위원장 겸 민주연구원 부원장은 지난 24일 여의도에 위치한 윈지코리아 사무실에서 ‘폴리뉴스’ 김능구 대표와 인터뷰를 갖고 현재의 상황과 함께 내년 총선에 대한 구상을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번 총선의 최대 격전지와 관련한 질문에 “격전지가 어디가 될 것이냐는 이야기에서 호남이 될 수도, 부산경남을 이야기하기도 하는데 사실 저희는 승부를 대구경북에 봐야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물론 수도권도 중

[카드뉴스] 예·적금 이자 1%대 시대?…은행 수신금리 줄줄이 인하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국내 5대 은행의 예·적금 금리가 1%대까지 추락했습니다. 최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하했기 때문인데요. 지난 7월 18일 한은 금융통화위원회는 기준금리를 연 1.75%에서 1.50%로 0.25%포인트 낮췄습니다. 경기 부진과 일본 수출규제 조치 등을 고려한 결정입니다. 기준금리는 ‘은행들의 은행’인 한은이 금융사와 거래할 때 적용하는 금리입니다. 때문에 한은이 기준금리를 움직이면 금융사들도 고객 대상 여‧수신금리를 조정합니다. 실제로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1일 사이에 NH농협‧우리‧KEB하나‧신한‧KB국민은행이 주요 수신 상품의 금리를 차례로 내렸습니다. 인하 폭은 0.1~0.4%포인트입니다. 특히 5대 은행의 1년 만기 기준 정기예금 기본 금리는 1%대로 추락했습니다. 우대 금리를 적용받아도 2%대가 넘는 상품은 손에 꼽힙니다. 국민은행에선 ‘KB Smart폰 예금(연 2.05%)’이 유일한 2%대 예금입니다. 비대면 전용이라 KB스타뱅킹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에선 ‘e금리우대예금(연 2.00%)’이라는 온라인 전용 예금상품이 딱 하나 남은 2%대 예금입니다. 하나은행에선 ‘리틀빅정기예금(연 2.25%)’과 ‘

[카드뉴스] 택시제도 개편의 키워드 '렌터카’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국토교통부는 최근 규제 혁신형 플랫폼 택시 제도화, 택시산업 경쟁력 강화, 국민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혁신이라는 3대 과제를 바탕으로 택시제도 개편안을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국토부 발표를 놓고 플랫폼 모빌리티 업체간 온도차가 발생했습니다. 바로 렌터카 사용 불가 때문인데요. 국토부는 플랫폼 모빌리티를 플랫폼 가맹사업, 플랫폼 중개사업, 플랫폼 운송사업으로 구분했습니다. 웨이고와 마카롱 택시 등 플랫폼 가맹사업은 ICT기업과 택시업체가 계약을 맺고 사업을 진행합니다. 카카오모빌리티나 T맵 택시 등 플랫폼 중개사업은 앱(APP)을 통해 승객과 택시를 연결해 주죠. 국토부가 ICT 업계의 인프라를 연결하는 데 집중하면서 이들 업체는 모빌리티 사업 진출의 토대를 마련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플랫폼 운송사업으로 분류된 VCNC의 타다는 택시업계와 별도로 운영하는 개별 플랫폼입니다. 타다는 11인승 카니발 렌터카와 제휴업체의 운전기사를 함께 제공하는 모빌리티 사업을 하고 있죠. 플랫폼 운송사업자의 렌터카 사용이 택시업계 반발로 무산되면서, 타다는 막대한 차량 구입비를 떠안게 됐습니다. 기존 택시의 면허권을 사들이기 위해 내야하는 사회적 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