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의 속당김 해결을 도와주는 ‘여우화장대 필터쿠션부스터’

실시간 뉴스


    쿠션팩트는 이제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파우치에 하나쯤 가지고 있는 '뷰티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한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여성 4명 중 3명이 파우치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쿠션 강국이다. 특히 온오프라인에 나와있는 수많은 에어쿠션, 파운데이션, 파우더팩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베이스제품이 있지만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베이스를 찾기란 쉽지 않다.

    WBSKIN 여우화장대에서 새롭게 출시한 ‘필터쿠션 부스터’ 제품은 기존 쿠션팩트가 가지고 있는 매트하며 낮은 보습지속성의 단점을 보완해주며,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땀, 피지와 같은 유분기와 모공, 요철을 평탄하게 만들어 밀림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기초제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베이스메이크업 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특히, 얼굴피부의 면역조절과 항염증,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황기추출물의 약리작용으로 미백에 도움을 주고 여드름, 뾰루지, 기미 등 피부트러블을 완화해주며 잡티를 커버해주는 컨실러 기능도 갖고 있다.

    또한 비타민C가 함유돼 있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되고, 노화를 억제하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발아녹두추출물은 자극완화와 진정작용이 있다. 그리고 사과의 200~800배 정도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나무’라고 불리는 산자나무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미백, 면역, 항염, 항산화 등 생리활성에 도움을 준다.

    국내외에서 커버력, 밀착력 좋은 쿠션 등 많은 쿠션들이 계속 출시가 되고 있지만 들뜸현상과 무너지는 현상으로 발생해 피지분비 또는 악건성피부로 이어지게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해주는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보성 녹차씨오일에 있는 카테킨, 비타민 A, C, E와 올레인산 등이 얼굴 피지분비를 조절해줘 파우더팩트, 파운데이션으로 커버했을 때 무너지지 않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데, 특히 요즘과 같은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복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각질층에 필요한 17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WB스킨 여우화장대 관계자는 “영하에 가까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여성들의 화장에 대한 고민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얼굴이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잘 일어나 여성들은 파운데이션 인생템, 인생쿠션을 찾기 위해서 올리브영, 롭스 등 드럭스토어 방문과 겟잇뷰티, 밀착력좋은쿠션등을 찾고 있다. 모든 여성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20여차례 넘는 실험을 거듭하여 필터쿠션부스터를 완성시켰다”며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건성피부, 지성피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등 타입에 관계없이 에어쿠션 및 쿠션팩트를 사용했을 때 매트함과 속건조 보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