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삼성동에 있는 마사지 케어 전문점 ‘에스클래스 스파’가 연말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특별 이벤트는 30만원 이상 현금이나 계좌 입금 결제 시 3만원 상당의 페도라 마스크팩 1박스(5장)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페도라 마스크팩은 현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단, 회원권 현금 구매의 경우는 해당되지 않는다.

또한 평일 낮 시간대(11:30~3시)에 힐링타임을 갖길 원하는 강남 삼성동 인근 생활권을 가진 직장인, 주민들을 위해 ‘잠시 쉬어가세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40분 5만 9천원으로 등, 목, 어깨를 케어하는 A코스와 다리를 케어하는 B코스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이 필수다.

북유럽풍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과 차분한 음악이 하모니를 이루는 공간인 에스클래스 스파는 룸에서 마사지 테라피와 버블 스파 및 와인-치즈를 곁들인 커플 데이트까지 할 수 있는 원스톱 호텔식 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테라피스트들이 모두 피부마사지를 전공한 한국인인 것도 특징이다.

한편, 강남 삼성동 마사지 케어 전문점 ‘에스클래스 스파’는 지하철 9호선 삼성중앙역 6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 발렛 주차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