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으로 인한 사상 초유의 대입수능 연기를 겪으며, 우여곡절 끝에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입시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수험생들은 하나 둘씩 '수능이 끝나면 하고 싶은 일'들을 하기 시작했다. 한 구직정보 사이트의 조사에 의하면, '운전면허 등 자격증 취득하기'가 상위권에 올라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능 끝난 수험생들이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발히 활용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대비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모바일앱) 중에서 단연, 애드락애드버테인먼트의 '운전면허PLUS'가 앞장서고 있다.

'운전면허PLUS'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를 제공하는 모바일앱 중에서 앱스토어 무료 교육 부문 1위에 달성될 만큼 다수의 사용자가 활용하고 있는 모바일앱이다. △모의고사 40제 △유형별 학습하기 △많이 틀리는 문제 △운전면허 학원 찾기 △오답노트 등을 주요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고, 모의고사를 직접 치러 볼 수 있어 운전면허 필기시험 등락을 바로 확인해볼 수도 있다.

애드락애드버테인먼트 방규선 대표는 "'운전면허PLUS' 모바일앱 하나면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을 위한 모든 준비가 가능하다"고 말하며, "운전면허학원 정보를 손쉽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과시험이 개편될 때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된 문제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 편의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운전면허PLUS'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