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촉매제 특허성분과 상피세포성장인자 성분 함유해 빈틈없는 단백질 보충 가능


염색이나 펌 등 스타일링 시술이 보편화되면서 잦은 시술로 인한 손상모발 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손상모발 관리에 유효한 성분이 너무나 다양한데다 향취나 제형을 두고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많아 제품 구매 전, 고민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은 한 방울로 케어하는 헤어앰플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샴푸나 린스,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기존 헤어케어제품에 한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모발의 보습, 윤기, 영양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촉매제 특허성분과 상피세포성장인자(5GF Complex) 성분을 함유해 영양성분과 보습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 손상 모발 사이사이에 부족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공급하며, 우수한 보습 케어로 윤기 나는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또한 무취의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이루어져 헤어케어제품의 향취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손상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한 방울 사용으로 손상 모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신제품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헤어소스’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한 병으로 보습과 영양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무엇보다 기존 사용제품에 간편하게 섞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합리적인 소비와 사용의 편의성을 두루 확보한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