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하고 따듯한 니트가 간절히 생각나는 계절이 돌아왔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니트는 겨울 패션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에 미시 여성의류 쇼핑몰 루시다는 다양한 겨울 니트 코디 법을 제안했다.

톤다운된 아우터들과 함께 이너아이템은 화사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니트들로 코디를 해주거나, 이너에 셔츠나 베이직한 티셔츠 등과 함께 연출주기 좋으며 패턴이 들어간 니트나 포인트를 준 패치나 비비드한 컬러감의 니트류 등은 너무 튀지 않는 코트나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해주면 좋다고 설명했다.

(주)성의통상 루시다 장혜진 대표는 “가볍고 따듯한 캐시미어나 울 소재의 심플한 니트는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어 겨울 시즌에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또한 차가운 바람에 목까지 올라오는 터틀넥의 루즈한 핏의 니트 등은 댄디하면서 은은한 세련미를 연출해주어, 와이드한 팬츠보다는 슬림한 스키니핏의 하의나 레깅스 등으로 하의를 가볍게 매치해주는 것이 좋다.

소매 끝이나 포켓 라인에 컬러배색이나 자수로 포인트를 준 니트 등이 트렌디하게 올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무심한 듯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의 니트를 더욱 예쁘게 표현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겨울니트 외에도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여성스럽고 데일리 미시의류로 자켓, 코트, 팬츠, 블라우스 등 다양한 스타일에 다양한 품목을 보고 싶다면 루시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