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연말이 다가왔다. 매년 겨울이면 로맨틱하고 오붓한 감정을 가진 수많은 연인들과 가족들이 분위기 좋은 식사 장소를 찾는다. 하지만 매일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다 보면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기 마련이다.

이에 가성비 좋은 데이트 및 모임 장소를 선정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광주 상무지구 맛집인 “젓가락스테이크굽다’은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맛으로 이와 같은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젓가락스테이크굽다’는 스테이크와 리조또,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을 만원 이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많은 메뉴 중에 만원이 넘는 메뉴는 한 가지에 불과하다. 게다가 양질의 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푸짐한 비주얼로 식사를 즐길 수 있기에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광주레스토랑 맛집이다.

또한, 식당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하며, 단체석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친구, 가족 등 누구와 함께라도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신선한 고기를 센 화력에 빠르게 익혀낸 스테이크는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젓가락스테이크굽다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완성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려 항상 노력 중이다” 고 말을 전했다.

한편, 광주 상무지구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는 비싸게만 느껴지던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며 광주 서구 치평동 주민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젓가락스테이크굽다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