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투시도.<이미지=중흥건설 제공></div>
▲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투시도.<이미지=중흥건설 제공>

[폴리뉴스 송경남 기자] 중흥건설은 12월 중 충남 당진 대덕수청지구 A-4블록에 공급하는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면적 84㎡ 482가구로 구성된다. 국내 대표 설계회사인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설계를 맡아 눈길을 끈다.

충남 당진시는 현대제철, 현대하이스코, 동부제강, 동국제강 등 국내 상위 6개 대형 철강업체가 자리하고 있다. 또 서해안아산국가산업단지, 송산산업단지 등 서해안 벨트를 따라 대규모 산업단지가 개발되고 있다. 대규모 인구 유입으로 인해 신규 공급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높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단지 인근에 당진IC가 위치해 있어 서해안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및 수도권까지 1시간 정도면 진입이 가능하다.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영덕고속도로가 만나는 당진 분기점도 20분 거리로 있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중흥건설은 단지를 학교시설과 연계해 에듀타운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개발이 완료되면 상대적으로 낙후됐던 당진시내 남동부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이 기대된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대덕산과 송정공원, 봉암근린공원, 대덕공원, 여울수변공원, 해바라기 공원 등 다수의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당진시청과 보건소 등 관공서를 비롯해 하나로마트, 문예의 전당, 우리병원, 당진종합병원 등이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4베이 설계(일부세대)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했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로는 단지 내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어린이놀이터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녹지정원 등 특화조경이 적용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수청동 104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분양TALK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