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12월 중순,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겨울은 하얀 눈이 내리며 거리마다 울려 퍼지는 캐럴 때문에 로맨틱하고 오붓한 연말 분위기로 수많은 연인의 마음을 흔들고 들뜬 마음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의정부시는 번화가로 꼽히는 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데이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지역으로 통한다. 의정부 신시가지, 구시가지 맛집과 각종 문화시설이 즐비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연말 모임 장소, 회식 장소로 붐비는 현상이 나타난다.

하지만, 매번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와 모임을 즐기다 보면 지갑 사정이 어려워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특히 20~30대의 젊은 층은 가격 대비 성능이 높고 푸짐한 음식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러한 소비 형태를 따라 최근 의정부역 맛집도쿄스테이크 의정부역점이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으로부채살 스테이크스테이크 덮밥가 주메뉴로 꼽힌다. 일본 정통 숙성 스테이크의 맛을 구현해 두툼한 두께에 풍부한 육즙을 지닌 고기의 맛이 1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인기가 높다.

또한, 붉은 대게를 이용한 북해도 미쇼 파스타와 카니 크림 파스타 등의 파스타 메뉴와 일본 라멘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로 가족 단위 손님은 물론 여성 소비자들, 친구, 연인 등 의정부 스테이크, 파스타, 레스토랑을 찾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모두 높은 만족감을 보인다. 최근에는 동절기 덮밥 신메뉴인 나토리동(닭고기 덮밥)과 마우나동(장어 덮밥)이 출시되어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도쿄스테이크 의정부역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최근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이해 아늑한 분위기에 경제적이고 푸짐한 의정부 맛집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매장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통해 의정부 맛집 베스트,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만큼 맛, 가격, 품질 모든 면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