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는 맞았던 옷이 올해 입어보니 맞지 않아 난감한 경우가 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운동량은 줄어들고, 두꺼워진 외투에 몸의 긴장이 풀리면서 몸무게가 늘어난 분들이 많을 것이다. 전문가들은 기온이 떨어지면 칼로리의 소모량이 많아지고 그 과정에서 우리 몸의 기초 대사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겨울철 야외 운동을 하게 되면 다이어트의 효과를 배로 볼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웬만한 의지를 가진 사람이 아니고서는 겨울에 운동하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때문에 겨울철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체온업다이어트로 알려진 예신 ‘천안아산점’에서는 12월4일부터 29일까지 부분관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분 관리에만 적용되며 한 부분만 관리 받을 시 10% 할인, 하체와 복부 관리가 포함된 전신, 하체비만 패키지는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예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관리는 특수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을 달궈 온몸을 수기요법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반적인 굶는 다이어트에 비해 매끈한 몸매를 가질 수 있고 요요현상도 적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예신 측은 “겨울철 늘어난 체중과 딱딱하게 뭉친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적합한 기회”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