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12월에 들어서면서 서로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한 연말 모임이 크게 늘어났다. 회사 송년회를 시작으로 동창회,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들은 연말의 설렘을 더욱 크게 해주지만, 매년 반복해서 진행되다 보니 지루함을 호소하는 사람은 물론, 의무적으로 참석만 하는 사람들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모임을 조금 더 색다른 느낌으로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이색적인 테마의 맛집들이 연말모임 장소 또는 데이트코스로 크게 사랑을 받고 있다. 연말과 어울리는 따듯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가진 음식점들도 그 범주에 들어가지만, 전혀 색다른 컨셉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들이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합정역 맛집으로 불리는샤이바나도 이러한 맛집 중의 하나이다. ‘샤이바나는 크리스마스에도 잘 어울리는 미국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홍대, 합정 이색 데이트코스로 꼽히는 곳이다.


또한, 국내 최초 미국 남부 가정식 컨셉을 도입해 색다르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홍대 가성비 맛집 또는 홍대 맛집 베스트10으로도 꼽히고 있다.

치즈를 가득 품은 커다란 미트볼이 올라간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듬뿍 쌓여있는 진한 치즈가 인상적인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등 다양한 대표메뉴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맛과 푸짐함까지 인정받아 Comedy TV에서 방영하는맛있는 녀석들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해당 홍대 합정 맛집 관계자는연말 모임으로 좋은 홍대 데이트 맛집, 홍대 저렴한 맛집으로 꼽히면서 메세나폴리스 맛집을 찾는 손님들과 홍대, 합정 레스토랑을 찾던 손님들까지 몰려 최근 대기가 많이 발생하는 편이다.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에는 미리미리 연락을 주셔서 예약하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