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롯데홈쇼핑 2차 방송서도 완판

실시간 뉴스


    메디큐브(Medicube)는 자사의 딥 이레이징 크림이 지난 18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2차 방송서도 ‘완판’을 기록하며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전했다.

    지난 9일, 딥 이레이징크림의 1차 런칭 방송 20여분만에 준비된 세트 전량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이어 이번 2차 방송도 완판을 기록하였다.

    메디큐브의 딥 이레이징 크림은 주름, 모공, 잡티&잡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토탈 홈 케어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130년 전통의 연사를 지닌 프랑스 원료사 ‘GATTEFOSSE’의 2017년 in-cosmetics global 혁신상을 수상한 링크앤리프트(LINK N LIFT) 성분과 인체와 유사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받쳐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엘라스틴을 함유했다.

    또한 피부 주름&피부 탄력 요요현상 방지, 처진 안면 리프팅 효과 개선, 깊은 주름 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딥 이레이징 크림의 1차 완판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완판 기록을 세워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달 25일 오후 8시 40분에 3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