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도 어느새 막바지에 다다르며 크리스마스를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는 3일 연휴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각종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이에 혼잡한 곳에서 벗어나 조금 더 자신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코인노래방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코인노래방은 쾌적한 시설과 간편함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혼자서는 물론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이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곳으로 특히 겨울철에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다.

이와 함께 코인노래방은 운영이 편리하다는 장점 덕분에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하향세를 기록했던 노래방 산업이 코인노래방 증가로 활기를 띠었을 정도다. 이 가운데,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경우 최근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코인노래방 운영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매니저’ 시스템까지 출시하며 각광받고 있다.

스마트매니저는 언제나 어디서나 편리하게 운영 관리가 가능하도록 에스원 세콤과 제휴하여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가 가능하며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코인노래연습장의 운영시간은 11시-01시가 많은데, 매장 청소 및 청소년출입시간 밤 10시 이후 관리로 인해 이 시간대에는 직원이 매장이 상주하고, 스마트매니저를 이용한 운영은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에 6~7시간 정도 진행하면 적합하다.

또한 현재 창업 이벤트가 진행돼 기본 혜택으로 5백만원 상당의 최초 가맹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지원, 3천만원 무이자대출, 스마트매니저(무인화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고객과 예비 창업주 모두 코인노래방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창업 시에는 오픈 이벤트, 각종 SNS 홍보 마케팅, 마케팅 관리까지 지원해 초보 창업주들도 수월한 창업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