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애니매이션 신비아파트는 도깨비 신비와 하리, 두리 남매가 힘을 합쳐 귀신들의 억울함을 풀어 도와준다는 내용으로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영 중이다.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에서 자체 기획한 애니메이션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올랐던 화제의 애니매이션이다.

아역모델, 어린이배우를 발굴하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12월 22일부터 1차 접수를 시작으로 ‘신비아파트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로라월드와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신비아파트 키즈모델 선발대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1월 30일 1차 접수를 마감한다. 총 20명의 어린이가 선발되는 이번 대회는 2018년 2월 초에 본선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연령은 4세 ~19세 까지 여유로워 많은 아역모델, 어린이배우 지망생들이 접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모델과는 차별된 컨셉으로, 본선대회에서는 신비아파트 코스프레 형식으로 진행되어 보는 사람도 즐거움이 가득한 본선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어 흥미진진하다. 대형공연기획과 단독캐스팅에 강점을 보이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영실업과 함께하는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신비아파트 모델선발대회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꿈을 가진 친구들에게 기회를 주는 회사이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캐스팅 디렉터가 포진되어 신인발굴에 역량을 발휘하는데, JTBC 언터쳐블, MBC병원선, OCN보이스, EBS딩동댕유치원, 영화군함도,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등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아역배우들을 단독캐스팅하여 출연 시키면서 성과를 보이고 있다. 

한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오디션 지원접수를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