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로아상붕어빵 카페 창업 브랜드 도도컴즈는 전국구 가맹점인 전주신시가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주신시가지에 오픈한 매장은 넓은 규모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바, 테이블, 단체룸, 체험 등 컨셉이 다른 공간과 보이꽃차, 위즐커피, 파붕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아이들의 체험 공간으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주 맛집 카페파붕에서는 찻잔, 보이꽃차 등을 현지에서 직접 수입하여 중국의 오래된 차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건강한 차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세계 3대 루왁커피인 인도네시아 코피루왁, 태국의 블랙 아이보리, 베트남 위즐커피가 있다. 전주신시가지점 카페파붕에서는 베트남위즐커피를 현지에서 직접 수입하여 마니아 뿐만 아니라 족제비의 소화 효소 덕분에 커피가 달면서 향긋한 냄새가 나 커피를 못 먹는 사람들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전주 맛집으로 변모를 꿰한 전주신시가지에 위치한 카페파붕에서는 아이들의 고사리 같은 손으로 크로아상붕어빵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체험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다.

전주 맛집 카페파붕의 크로아상붕어빵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호불호가 없는 상품으로 크림치즈, 애플망고, 고구마, 팥, 블루베리, 베이컨, 로투스카라멜, 초코를 넣은 8가지 맛의 앙꼬가 들어간 크로아상붕어빵을 선보이고 있으며, 사탕수수로 맛을 더하여 씹히는 식감이 재미를 더 해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