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경기 침체로 인해 가성비가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가 들인 가격 대비 양질의 혜택을 누리면서 효율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다양한 모임이 이루어지는 연말과 신년을 맞아 가성비 좋은 모임장소를 찾는 흐름을 보이는 가운데, 가성비 좋은 안산 맛집으로 알려진 ‘우마왕’이 이목을 끌고 있다.



우마왕은 대중적으로 사랑 받아온 돼지고기와 육류 중에서도 가격대가 높아 다수의 모임 메뉴로 접하기 어려운 소고기를 저렴하면서 육질이 좋은 신선한 냉장육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집은 우삼겹, 삼겹살, 차돌배기, 항정살, 목살불고기, 가브리살 등의 메뉴를 다루고 있는데, 일정 비용을 지불할 경우 다양한 부위 중에서 원하는 부위를 자유롭게 리필해 먹을 수 있게끔 지원하고 있다. 전 메뉴는 단품으로도 주문해 맛볼 수 있다. 고기 주문 시에는 김치부침개, 샐러드, 콘샐러드, 고추 된장 무침 등의 반찬과 직접 만든 무쌈 및 쌈채소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우마왕 관계자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며 담백한 맛을 살리기 위해 직접 개발한 마늘소스와 숯불에 구운 고기의 조화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된장찌개에 깊은 맛을 내기 위해 꽃게를 사용하며 직접 만든 반찬을 무한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맛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 2층으로 구성된 널찍한 홀과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오전 4시까지 영업한다는 점이 단체 모임 장소에 적합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며 “안산 고잔동, 선부동, 본오동 일대에서 맛집을 찾아 매장에 방문하는 손님이 늘고 있다. 이를 위해 단체석 등의 예약을 받고 있으며, 점심때에는 점심특선 메뉴로 간단하게 즐기러 오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시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