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눈전문기업 ㈜매직라인이 2017년 한 해 동안 매직라인 시그니처를 통해 국내 최대실적을 달성했으며, 2018년 무술년에도 세종 신도시, 다산 신도시, 동탄 신도시 등 입주시장을 선도하는 지역에서 최고 실적 달성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직라인이 올해 국내 최대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프리미엄 줄눈제와 프리미엄 스타안료를 공급함으로써 고성능, 고품질 줄눈시공을 바탕으로 고급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하였으며, 일반적인 줄눈시공 시장의 흐름을 변화시켰기 때문이다.

또 현재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본사에서 아카데미 교육장을 통해 줄눈시공 마스터 양성 및 원데이 스쿨 무료 참관교육을 확대함으로써, 줄눈시장의 규모가 확장될 수 있는 것만 아니라, 기술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교육과정을 확립하고 있다.

진행 중인 기술교육과정으로는 줄눈시공 기술자 과정, 나노코팅, 상판연마광택, 스페셜코트 등이 있으며, 교육 완료 후 본사 매장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 공급까지 받을 수 있다.

매직라인 관계자는이번 한 해도 업계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2018년에도 동종업계 내 최고의 줄눈재료와 국내 최고의 줄눈시공 팀과 더불어 본사의 완벽한 품질관리로 고객감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