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라는 말이 있다. 한겨울, 얼굴에 울긋불긋 홍조가 가라앉지 않거나 심한 가려움과 당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건강한 피부에서는 피부 장벽을 이루는 천연보습인자와 세포간지질이 제 역할을 하며 피부를 보습을 돕고 자극으로부터 보호하지만 피부 장벽이 허물어져 있는 경우 외부 자극에 쉽사리 노출돼, 민감성 피부와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 특히 건조한 피부는 아토피, 건선 등 피부염으로 발전시킴으로 일상생활 속 올바른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그 중에서도 가장 신경 써야 할 단계가 클렌징인데, 피지나 노폐물, 미세먼지 등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케어 첫 단계가 클렌징이기 때문이다.
이에 WBSKIN(더블유비스킨)의 자사브랜드 폴메디슨은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채 머리카락보다 100배 얇고 섬세한 특수 섬유와 물의 결합만으로도 신속하고 자극없이 클렌징 제품 ‘페이스서클’을 선보이고 수 많은 후기들을 만들어내며 완판 되었다.
‘페이스서클’은 폴메디슨 연구진이 수백 번 이상의 연구와 시험 끝에 개발해 낸 결과물로 4계절 모두 자극 없이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만들었지만, 특히 겨울철에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다.
겨울철 자극 없이 물만으로 깊은 모공까지 완벽하게 클렌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구성까지 고려하여 기존 클렌징 비용을 줄이고자 200번 이상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예상치 못한 완판에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 관계자는 구매 만족도가 자사 제품 중 가장 높게 나왔다고 전했으며, 편리, 안전, 신속한 클렌징을 원하는 모든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추가 물량 증대에 가속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물만으로 완벽한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제품인 WB스킨 폴메디슨 페이스서클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를 위한 순한 클렌징 제품을 찾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켜 최단기간 완판을 이루어 냈다고 볼 수 있다.
한편, 폴메디슨 페이스 서클은 WBSKIN 공식 사이트를 통해 판매 중이며, 2+1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폴메디슨 페이스서클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폴리뉴스 윤중현 기자] 분양 시장이 본격적으로 기지개를 켭니다. 18일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이번주 서울 서대문구 홍제3주택재개발구역에 들어서는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와 비산2구역 주택재건축 단지인 평촌 래미안 푸르지오, 충남 아산탕정지구에 공급되는 탕정지구 지웰시티 푸르지오 등 1000가구 이상 대단지 아파트들이 견본주택 문을 엽니다. 이들 단지 외에도 이달 전국에서는 1만4680가구 중 1만2394가구(84%)가 일반분양을 마쳤거나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1000가구 이상 대단지 아파트 분양이 많아 분양수는 4년 평균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효성중공업과 진흥기업은 22일 서울 홍제3동 일대에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을 연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18개 동, 전용면적 39∼114㎡ 1116가구 중 419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 지하철 3호선 홍제역이 있으며 내부순환도로 홍제IC, 홍은IC도 인접해 있다. 인왕초·중, 서대문도서관이 가까우며 단지 뒤로 인왕산 등산로가 인접해 있어 주거 여건이 쾌적하다. 대우건설과 삼성물산도 같은 날 경기 안양 동안구 비산2동에 평촌 래미안 푸르지오 견본주택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최근 국내 은행과 금융권에서는 핀테크랩 운영이 한창이다. 핀테크(금융에 IT 기술 접목) 스타트업에 무료 업무공간을 제공하고 투자자를 연계하는 등의 지원은 물론 디지털 금융 서비스도 함께 개발한다. 현재 금융권에는 7개의 핀테크랩이 존재한다. KB금융그룹의 ‘KB이노베이션허브’ KB금융과 스타트업이 핀테크 기술과 오픈소스를 연구하고 협업하는 공간이다. 지난해 말까지 업무제휴 79건, KB금융 계열사 투자 134억 원 연계라는 성과를 냈다.KB이노베이션허브가 육성하는 핀테크 스타트업 ‘KB스타터스’도 59개사에 달한다. KB스타터스로 선정된 간편결제 스타트업 ‘페이민트’는 최근 국민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제로페이 사업에 참여했다. KEB하나은행의 ‘원큐애자일랩’ 지난 2015년 6월 은행권 최초로 탄생한 핀테크 스타트업 멘토링 센터다. 지난해 10월까지 54개 핀테크 기업을 발굴 및 육성했다.하나은행의 AI서비스 ‘하이뱅킹’은 원큐애자일랩 4기 ‘마인즈랩’의 인공지능(AI) 자연어 처리기술을 은행 플랫폼에 적용해 대화형 금융서비스를 구현한 사례다. 우리은행의 ‘위비핀테크랩’ 지난 2016년 8월부터 17개 혁신벤처기업을 육성했다. 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