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는 '부산' 하면 떠오를 정도로 유명한 관광지로 여겨지는 지역이다.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겨울바다를 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아 사계절 내내 사랑을 받는 부산의 인기 관광지로 꼽힌다.

그만큼 해운대 근처에는 맛집은 물론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가 즐비하고 있는데, 그중 '청담작업장'은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인해 특히 젊은층의 눈길을 끄는 해운대 고기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해운대 고기집 '청담작업장'은 총 3층  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단순히 불판 위에 고기를 구워 먹는 것이 아닌 숯불 위에 일본식 꼬치처럼 구워 먹는 방식을 차용하고 있다. 따라서 옷에 냄새 배길 걱정 없이 편안하게 고기를 맛보는 것이 가능하다.



고기는 국내산 한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밖에 돈문어전골과 같은 별미도 다루고 있다. 돈문어전골은 국내산 돼지와 문어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성별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메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청담작업장 관계자는 “인원별로 세트메뉴가 나뉘어져 있으니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특히 돈문어전골은 지금과 같은 날씨에 안성맞춤인 인기메뉴”라고 전했다.

이어 “겨울 스페셜 메뉴인 석화는 생으로 또는 구워서 맛볼 수 있어서 겨울의 향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고, 넓은 내부시설을 갖추고 있으니 각종 모임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시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