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공무원 및 대기업의 상반기 대규모 공개채용을 앞두고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및 업무관련 자격증 취득, 다양한 면접특강이 개설되고 있다. 또한 평균수명이 길어지면서 은퇴 후에도 지속적인 일자리가 가능하도록 자신의 적성과 맞는 직무 선택을 위해 직무 컨설팅 등을 이용하는 것이 요즘 취업 트렌드다.

이에 발맞춰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대학생 및 대학 졸업예정자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맞는 현장실무기반의 프로젝트형 포트폴리오 제작과 자격증 취득까지 연결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및 취업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현직 실무자가 강사로 참여하여 실무형 커리큘럼을 기획하고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해 프로젝트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기에 취업 컨설턴트를 통한 직무 컨설팅과 함께 이력서, 자기소개서 코칭과 면접 트레이닝, 1:1 취업 매칭 시스템까지 갖추고 취업 정보제공과 우선 기업에 사전면접 기회까지 지원하는 등 취업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자랑한다.

국비지원 무료교육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에서 수강하여 현대엔지니어링에 취업한 박민지 수강생은, “굉장히 쉽고 체계적인 수업과 커리큘럼이 매우 좋았다. 수업을 통해 현재 트렌드를 배우고 자격증 취득까지 했다.”면서 “직무 컨설팅과 면접 트레이닝으로 취업에 자신감을 얻어 현대엔지니어링에 바로 입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취업 성공 소감을 전했다.

취업률이 높아 수강생이 추천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대상의 모든 교육과정에 대해 관할 고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서 국가기간 전략산업 전액 100% 무료교육, 구직자 취업성공 패키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대상에 따라 100~80% 국비지원 무료교육이 가능하다. 직장인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최대 전액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대학 졸업예정자 및 대학 졸업생 등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을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출판편집디자인 ▶광고편집디자인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오토캐드실내건축인테리어 ▶카티아자동차기계설계 ▶전산회계∙전산세무 ▶IT프로그래밍 ▶컴활 1급, 컴활 2급, OA 컴퓨터자격증 등이다.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올해 12주년을 맞이했으며, 강남, 종로, 신촌, 노원, 상봉, 대림, 안양, 의정부, 구리, 성남, 대전, 전주 등 12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2017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을 개설하면서 실무능력을 강화한 교육, 빠른 자격증 취득, 취업을 완성하는 교육 차별화로 취업준비생과 현직 직장인들에게 추천이 높은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 및 개강일, 커리큘럼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