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회화 브랜드 ‘야나두’가 신년 계획을 목표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영어실력을 측정해볼 수 있는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야나두의 레벨테스트는 영작, 어순, 어법, 리스닝 영역에 해당하는 문제들을 통해 학습자의 실력을 테스트하고, 마지막에 원하는 학습 기간과 목표에 대한 질문과 함께 그에 맞는 학습 솔루션을 제안한다. 또 레벨테스트가 끝난 후에는 학습자의 특성에 맞는 맞춤강좌를 추천해 강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추천 받은 강좌를 선택해 본격적으로 학습에 돌입한 수강자들은 야나두의 ‘슈퍼케어 시스템’을 통해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도움을 꾸준히 받을 수 있다. 최근 런칭한 1:1 보이스 케어는 수강자가 마치 오프라인에서 원어민 코치에게 과외를 받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특별한 서비스로, 독학으로는 어려운 체계적인 말하기 훈련과 발음 교정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야나두는 일정 기간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수강료를 돌려주는 ‘장학금 제도’를 운영해 꾸준한 동기부여 제공은 물론, 수강 가격에 대한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의 부담도 줄여주고 있다. 그 외에도 전 강좌를 핵심만 압축한 10분 내외로 구성해 바쁜 수강생들의 동기부여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야나두 관계자는 “어떤 강의를 선택해야 할 지 고민이 많은 수강자라면, 야나두 레벨테스트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성향에 맞는 강의 추천을 받아보길 바란다”며 “레벨테스트 참여자는 할인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어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영어회화공부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