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양상을 보이면서, 사용자 환경과 편의를 고려하는 양질의 ‘웹디자인’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하나의 홈페이지 소스로 각 사용 환경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반응형 웹’이 활성화 됨에 따라, 관련 직군의 전문 인력 수요가 더욱 높아지는 중이다.

이런 상황에 발 맞춰, 웹디자인과 웹코딩 활용 능력을 갖추기 위해 디자인 분야 학원을 찾는 취업 준비생들도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1인 방송 미디어부터 웹, 시각, 애니메이션 분야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취업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만큼, 국내 여러 곳에 위치한 전문 컴퓨터학원들에서는 수강생들의 교육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그 중 취업중심 교육을 지향하는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1:1학습 멘토와 자체적 취업포털 시스템을 구축하여, 다수의 수강생들에게 호의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학원은 그래픽·디자인 분야의 대표적인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서 실업자국비지원과 재직자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 직장인근로자카드훈련, 그리고 취업성공패키지 등의 탄탄한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실시하며 그 인지도를 공고히 해 왔다. 특히, 국가기간 전략산업에 특화된 교육 과정들을 통해, 많은 교육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아, 2017-2018년 2회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거머쥐기도 하였다.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는 인터넷 광고, 웹 CF를 포함하는 인기 직종에 진출할 수 있도록 창의력과 실무테크닉을 중점으로 한 강의를 펼치고 있다. 웹디자인 분야의 근간이 되는 포토샵과 일러스트 프로그램부터, 웹퍼블리싱과 제이쿼리, HTML, HTML5, CSS3, UI/UX 강의들 또한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웹디자이너 또는 웹퍼블리셔 직군 교육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다.

자체적 취업 포털을 이미 보유한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디자인분야의 유망 업체들과의 산학협력을 진행하면서, ‘모든 수강생 100% 취업’ 실현을 위해 애쓰고 있다. 또한 다수의 대학교육기관에 ‘국비지원교육’ 관련 세미나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많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국비지원 무료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한 관계자는, “본원에서는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창의적인 커리큘럼과 NCS 과정 등의 체계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 입사 준비는 물론, 쇼핑몰 제작이나 쇼핑몰 창업을 꿈꾸는 이들도 강의를 활발히 듣고 있다, 더불어 취업의 기초가 되는 ‘포트폴리오’ 제작 역시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있어 많은 수강생들의 호응이 뜨겁다”라고 말했다.

한편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특별할인 이벤트’와 함께 수강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하여 많은 수강생들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있다. 출석률이 80% 이상인 수강생들에게 등록한 과목을 무료로 재수강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조기 등록 시 수강생 모두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월 취업대비반 얼리버드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예비대학생 최대 50% 할인 적용과 함께, 지인과 동반 등록 시 추가 할인 혜택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적용하고 있다. 또한 겨울방학 특강에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현재 ‘웹디자인(UI/UX), 웹퍼블리셔, 웹프로그램(자바 디지털컨버스), 편집디자인(디지털퍼블리싱), 모션그래픽(에펙, 시네마4D), 경리사무원(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실내인테리어(오토캐드, 3D맥스)’ 과정 등에서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생 모집 및 상세 교육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마야, CG,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건축캐드, 전산회계1급, 게임프로그래밍, 웹툰작가, MOS, 컴퓨터활용능력, 컬러리스트 자격증 과정 등이 있다. 대표적인 강남컴퓨터학원, 강남역컴퓨터학원, 신촌컴퓨터학원, 신촌역컴퓨터학원으로 불리우고 있으며, 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방문 및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