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도 기업체 정보보안 등 IT분야가 유망 직종으로 인식되고 있는 가운데, ‘고등학생 컴퓨터학원’이 생겨날 만큼 관련 직종에 취업하려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겨울방학 시즌이 중반에 접어들면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발길이 분주해 지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편승하여 빅데이터 교육 특화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이 특별한 강의 기회를 마련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해당 학원은 ‘프론트앤드 오픈클래스’라는 명칭의 세미나를 진행함으로써, 전문성을 갖춘 보안전문가 및 IT인재 양성의 중요성을 한층 부각 시키고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에서 실시하는 프론트앤드 오픈클래스 세미나는 오는 2월 3일 신촌지점 2층 G클래스에서 진행된다. 오후 2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강의가 진행 될 예정이며, 참가 비용은 5천원이다. 이번 년도부터 중, 고등학교 코딩교육 의무화가 되면서 본 세미나는 많은 학생들에게관심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참가 신청은 퍼블리싱 실무자 취업 준비생이나, 백앤드 개발자 중 프론트 업무를 배우려는 이들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 강의 내용은 ‘알기 쉽게 풀어보는 웹페이지 만들기!’ 라는 교육 슬로건 하에 이뤄진다. 웹페이지 만들기, 퍼블리싱-퍼블리셔, 프론트앤드 실무 5개월 과정, 포트폴리오 분석, 실무 이야기 및 질의 응답 등 풍성한 전문 강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빅데이터 교육 특화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관계자는 “고등학생 컴퓨터학원 환경이 조성될 만큼 IT 분야 취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상황에 발 맞춰, 실무 중심의 세미나를 실시하게 됐다. 실무와 강의 경력 18년차의 베테랑 강사가 직접 진행하므로, 확실한 노하우 전수와 전문 내용의 심층적인 이해가 가능하다. 신청은 2월 2일까지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코리아정보보안 신촌c언어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이다. JTB교육그룹은 2018 퍼스트브랜드 대상(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촌지점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의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 정보보안기사(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자바스크립트, JSP, 안드로이드 앱개발교육 △ 컴퓨터, 웹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교육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 네트워크학원의 신촌지점은 마포구 아이비 타워 2, 3층에 위치해 있다. 현재 사전등록 할인, 겨울방학특강 이벤트, 정규과정 기본할인, 제휴대학 할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관련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또는 신촌지점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