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시작되면서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에 대전 유성구 관평동 에스앤호텔 1층에 위치한 퓨전바다요리 ‘아라횟집’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회는 취향에 따라 가는 곳도 먹는 법도 각각 다른 음식에 속한다. 그렇기에 관평동 일식집 아라는 조용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단체석까지 준비되어 있어 이 곳은 단체 회식이나 상견례 모임 장소로 제격인 곳이다.

또한, ‘가성비 갑 맛집’으로 인정하는 이유가 맛과 서비스 대비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다. 우선, 런치코스에는 스시 정식과 고등어 구이 정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디너코스로는 스페셜 참치, 스페셜 활어회코스가 각각 준비되어있다.

일본식 정통 고급 참치 회를 전문적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대전에 많지 않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급 호텔 출신의 셰프가 주문과 즉시 직접 회를 뜨기 때문에 신선하며 자연 그대로의 맛과 정성을 다해 제공되고있다. 대전 가볼만 한 곳인 엑스포과학공원, 오월드, 유성온천 등 주말에 대전으로 놀러 오는 가족, 연인을 대상으로 에스앤 호텔 숙박 고객에게는 디너 코스 10%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해산물을 먹지 못하는 사람을 위해서도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전 관평동횟집 맛집으로 추천한다. 유성구일식집으로서 단체 회식, 모임 등 예약과 함께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