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들뜬 모습이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부터 오랜만에 만날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계획하는 이들도 상당수다.

그러나 시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수도권 내에서 가벼운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도 적지 않은데, 그에 따라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장소와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맛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모습이다.

이 가운데, ‘숙이네조개전골’이 가족끼리 특별한 외식을 즐기기 적합한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맛집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 집은 생생정보통에 방영되어 일반 해물조개전골과 차별화된 55cm 지름의 커다란 냄비에 키조개, 가리비, 홍합, 상합, 대합, 왕새우, 전복, 통문어, 랍스터 등의 다양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선보인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문어는 남해안산 돌문어를 사용하는데, 싱싱하게 살아 있는 문어를 한 마리 통째로 넣어 주는 게 특징이다.



또한 매장과 가까운 연안부두에서 매일 새벽 직접 공수한 싱싱한 해산물과 조개류를 사용하는데, 여기에 무와 대파, 청양고추로 우려낸 육수와 어우러져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내 손님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넓은 매장규모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그리고 주차가 편리하여 가족외식이나 데이트장소, 회식장소로도 종종 이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숙이네조개전골 구월점 서형원 대표는 “생생정보통에 방영된 해물조개전골 맛집으로 인천시청을 비롯 논현동, 모래내시장, 부평, 송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소중한 사람과 좋은 시간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후회 없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요리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넓은 내부 인테리어로 직장회식이나 연말모임, 가족외식, 데이트코스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단체 모임의 경우 미리 예약을 해둔다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시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