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논현동은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두루 찾는 지역이다. 나이를 막론하고 데이트, 모임, 회식등 많은 사람들이 밀집되는 대한민국의 번화가이다.

논현동은 엔터테인먼트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어 직장인들이 찾는 맛집도 많다. 또한 오래 전부터 알려진 맛집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취영루는 논현역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취영루는 강남 7호선 라인과 가까워 지리상 논현역 부근뿐만 아닌 신사역과도 가까워 많은 직장인들이 회식장소로 모이는 맛집이다. 평일 점심시간에도 남녀노소 구분 없이 손님들이 찾는데, 인공조미료 대신 천연조미료를 사용함으로써 신선함과 맛을 동시에 잡았기 때문이다. 또한 짜장면, 짬뽕 외에도 오향장육, 라조기 등 다양한 중국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운영하고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연초 회식, 모임 등에 최적화되어 있다.

취영루 관계자는 "부쩍 추워진 날씨만큼 중국 음식을 찾는 손님들이 많아졌는데 추운 날씨에도 방문해주신 손님을 위해 기존의 서비스 보다 더욱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논현역 맛집 취영루는 발렛파킹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취영루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 방법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