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은 누구나 업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 연봉, 이직, 창업 등을 위해 꾸준한 자기계발을 시도한다. 다양한 업무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여 경력 관리를 통해 은퇴 후에도 지속적인 일자리가 가능해 제 2의 인생을 꿈꾸는 직장인 또한 많을 것이다. 

2018년 전산세무회계 첫 시험이 시작된 가운데 전산세무회계 또는 ERP 등 자격증 취득하여 회계사무원으로서 안정적인 직장생활에 도움이 되는 직장인 전액 국비지원 무료 교육 과정이 인기다. 

전산세무회계 대표적인 자격증은 전산회계 1급(FAT 1급), 전산세무 2급(TAT 2급), 전산세무 1급(TAT 1급), ERP정보관리사(인사/회계/물류/유통), 재경관리사 등이 있다. 전산회계, 전산세무 자격증은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고 일반회사의 세무 회계 부서, 회계법인, 세무법인 및 세무사사무소 등 세무회계 관련 업종에서 지속적인 직장생활이 가능해 회계사무원으로 직무를 변경하는 직장인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직장인 전산세무회계 과정은 자격증 단기합격과 회계 실무능력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설계되어 있다. 전산세무회계의 대표 자격증인 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전산세무 1급은 회계 사무원으로서의 가장 기본 자격증으로서 부가세, 연말정산, 법인세의 회계 실무를 수행할 수 있는 필수 자격증이다. 

ERP정보관리사(인사/회계/물류/유통)는 인사, 물류, 유통까지 전산 프로그램으로 배울 수 있어 기업에 필요한 인사관련 업무, 총무 및 자재관리까지 가능하다. 재경관리사는 경영관리부의 관리자를 목표로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무회계의 전문 지식을 통해 재경관리 실무형 인재로 거듭날 수 있다. 여기에 취업 및 이직 시 직장인의 기본 자격증이라 할 수 있는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을 통해 자격증과 회계업무에 필요한 엑셀 활용 능력까지 완벽하게 준비한다.

여기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직장인들의 업무와 교육시간의 효율적인 수강을 위해 ▲업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현장 실무형 커리큘럼 ▲현업 세무회계 실무경력 10년 이상의 강사진 구성 ▲세무회계 자격증 단기 취득 ▲업무 활용에 최적화된 다양한 회계 실무 가이드를 중심으로 운영되면서 직장인 수강생 만족도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 공선경 수강생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단기에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매력적이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든 회계 실무를 함께 배우기 때문에 회사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하다.”면서 “교통이 편리하고 단기에 회계 자격증과 실무를 모두 배울 수 있고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서 강의가 열려 강의 환경이 직장인에게 더할 수 없이 좋다.”고 수강소감을 전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직장인 대상의 모든 교육과정에 대해 관할 고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서 직장인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최대 전액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취업 준비생은 국가기간 전략산업 전액 100% 무료교육, 구직자 취업성공 패키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대상에 따라 100~80% 국비지원 무료교육이 가능하다.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으로는, ▶전산회계∙전산세무(전산회계 1급(FAT 1급), 전산세무 2급(TAT 2급), 전산세무 1급(TAT 1급), ERP정보관리사(인사/회계/물류/유통), 재경관리사) ▶영상편집과 유튜브 크리에이팅 ▶디지털마케팅 블로그(SNS, 블로그) ▶구글 애널리틱스 디지털 마케팅 ▶포토샵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PPT 디자인 ▶컴활 1급, 컴활 2급, OA 컴퓨터자격증 등이다.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올해 12주년을 맞이했으며, 강남, 종로, 신촌, 노원, 상봉, 대림, 안양, 의정부, 구리, 성남, 대전, 전주 등 12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2017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을 개설하면서 실무능력을 강화한 교육, 빠른 자격증 취득, 취업을 완성하는 교육 차별화로 현직 직장인들에게 추천이 높은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 및 개강일, 커리큘럼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