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중요한 순간은 사람마다 다른 가치로 결정되지만, 결혼을 앞둔 집안과 집안이 만나 인사를 나누는 상견례 자리는 모든 사람이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로 꼽는다. 이에, 상견례 장소는 분위기와 맛, 코스 구성까지 모든 부분을 조금 더 까다로운 조건을 내세워 골라야 하기 때문에 상견례 장소 선정에 있어 난항을 겪는 예비 부부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으로 상견례를 진행하는 장소는 고급 호텔 레스토랑이나 고급 중식당, 한정식 전문점이다. 하지만 그 중 가장 선호되는 장소는 단연 한정식 전문점이다. 정갈한 한정식으로 차분한 분위기에서 상견례를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뉴 선호도 편차도 그리 크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정식 전문점이라도 모두 다른 퀄리티와 분위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코스 구성과 플레이팅에서도 큰 차이를 보이고 있어 제대로 된 한정식 전문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강남 상견례 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채미가가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채미가는 춘천 농장에서 식재료를 직접 수급해 안전한 제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계절마다 바뀌는 죽과 회, 샐러드, 구이, 찜 등 20종에 달하는 찬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서초동, 교대역 등 강남에서 데이트하는 연인들에게도 한정식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상견례를 위한 특선 메뉴는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어 금액적인 부담도 덜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장 전체가 단독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차분하고 정갈한 분위기에서 상견례를 진행할 수 있으며, 2~4, 6~10, 20~30인 등 다양한 규모를 수용할 수 있는 룸이 준비되어 있어 인원에 알맞은 룸 선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집안의 대사인 상견례를 위해 찾아주시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고급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상견례가 끝나는 그 순간까지 고객의 일은 내 일처럼 생각하는채미가가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