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핫플레이스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는 놀거리와 젊음의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곳으로 각종 창작 뮤지컬과 연극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공연예술의 메카로 불리며 인근에는 유명한 혜화 대학로 맛집들도 즐비하고 있어 언제나 많은 사람으로 가득하다.

대학로는 특히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좋다. 젊음의 거리로 불리는 만큼 최신 트렌드를 이끌면서 다채로운 공연과 VR 게임 등 이색 맛집과 데이트코스까지 즐비하다. 이에 최근 대학로에 혜화 파스타 맛집이자 혜화역 데이트코스 장소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끄는 곳이 있다. 바로 대학로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으로 불리는 샤이바나가 그 주인공이다. 

화려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이 곳의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들은 먹는 맛에 더해 보는 맛까지 제공해 오감을 만족시키며 최근 각종 SNS에서 빠른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또한, 가격 대비 풍성한 양으로 가성비까지 높아 최근 보다 특별한 대학로 놀거리와 먹거리, 혜화역 대학로 맛집을 찾는 여성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두툼하게 치즈로 덮여있는 스파게티 위로 짭조롬한 페퍼로니 햄이 들어간 ‘루이스 치즈스파게티’와 식감 좋은 거대한 미트볼이 올라간 ‘자이언트밋볼스파게티’. 그리고 노란 체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맥앤치즈’들은 이 곳의 시그니쳐 메뉴로 최근에는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출연하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혜화역 미국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방송 이후 더욱 줄 서서 먹는 서울 대학로 맛집 대열에 합류했다. 미국 여행을 온 것 같은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분위기 좋은 대학로 레스토랑 및 대학로, 혜화역 혼밥을 찾는 이들에게 혜화 맛집 저렴한 곳으로도 알려지며 다양한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대학로 샤이바나는 혜화역 2번 출구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2층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은 오감을 더욱 끌어올려준다. 특색있는 미국 가정식 요리들을 풍성한 양으로 제공하는 만큼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대학로 맛집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