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좋아하는 닭고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먹는 음식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을뿐더러 즐기는 방법 또한 다양하게 발전하고 퓨전 음식도 많아지게 되었다. 과거에는 닭백숙, 삼계탕 정도가 전부였겠지만, 현재는 닭갈비, 닭볶음탕, 치킨, 찜닭 등 다양한 조리 방법과 고소한 치즈를 가미하거나 떡, 당면, 감자 등을 함께 넣어 색다른 맛을 내는 등의 메뉴들이 다양해지고 있다.

한편 강남역은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꼽을 수 있는 빠른 변화의 중심지이며, 강남역 맛집은 물론 CGV, 각종 쇼핑숍 등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가 집결해 있어 개성 강한 신세대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그렇다 보니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강남역 맛집 저렴’과 같은 신조아가 생길 정도이다.

이 가운데 강남역 맛집 베스트로 입소문 타고 있는 ‘일미리 금계찜닭’은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갖춘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 메뉴로는 달콤한 간장 소스에 고소한 치즈가 가미된 구름처럼 하얀 치즈가 듬뿍 뿌려진 ‘구름 치즈 찜닭’이 있는데, 이는 각종 SNS에서도 주목받으며 2~3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메뉴 중 한 가지로 꼽혔다.

또한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베이컨드러가스무스’와 매콤한 ‘고추장 찜닭’, ‘신불 찜닭’ 등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고소한 노른자를 터뜨려 찜닭 소스와 같이 비벼 먹어 별미로 불리는 고소한 계란밥까지 즐길 수 있어 여러 가지 메뉴로 다양한 입맛의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한편 ‘일미리 금계찜닭’은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며, 부담되지 않은 가격으로 런치 세트도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을 비롯해 젊은 층들이 자주 찾아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이 찾는 닭 요리이니만큼 강남역 대표 찜닭으로 알려진 맛있는 집이 되기 위해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곳이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