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음료이다. 하지만 커피를 3잔 이상 마시면 과도한 카페인 섭취에 대해 걱정될 수 있다. 이럴 때 하루 한잔이라도 인공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건강주스를 마셔보는 것도 괜찮다. 시원하고 상쾌한 맛과 함께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도 풍부하다. 피부보습과 피로회복, 스테미너 활력이 중요한 겨울철엔 건강주스 한 잔으로 내 몸에 활력을 채울 수 있다.

여기에 어떤 건강주스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하다. 건강주스를 마시는 고객들은 대개 주부이다. 주부들은 건강주스를 선택하기 전에 원산지, 재료 등을 꼼꼼히 따져 식품을 구입한다. 특히 아이나 남편들이 먹는 음식이라면 더더욱 신경이 쓰이는 것이 부모 마음이다. 이런 부모의 마음을 담은 건강주스를 선보이는 카페가 있어 화제이다.  

‘까다로운 주부들로부터 인정받은 곳’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이부터 남편까지 가족들의 건강을 신경써야 하는 주부들로부터 맛을 인정받기란 쉽지 않다. 

이에 더케이홀딩스가 운영 중인 ‘펀치랩’은 순백의 배경을 바탕으로 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족 건강을 우선하는 가성비 좋은 식음료 메뉴를 제공하는 삼성동 이색카페로 알려져 이미 삼성동지역에 분위기 좋은 카페로 건강을 우선하는 삼성동 40대 주부들로부터 입소문 난 곳이다. 

펀치랩의 모든 메뉴는 일상의 피로와 업무스트레스로 지친 육아맘과 직장인 등 현대인들의 몸을 회복하고 정화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발하였다. 팁코 주스를 대표메뉴로 시작으로 최근에는 홍카리노(홍삼커피)를 출시하는 등 건강하게 마시는 즐거움을 주는 것을 주었으며 물론 새해에 복돈을 받을 수 있는(오전9시~오전 11시) 한정적인 이벤트로, 감성적 재미를 더했다.  

카페 펀치랩의 겨울철 인기메뉴로는 따뜻한 팁코주스와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차, 유자차 등이 인기 티 메뉴이다.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든 '크리스피 불고기 샌드위치, 토마토 루꼴라 샌드위치, 토마토 베이컨 샌드위치'와 음료가 세트로 구성된 샌드위치세트는 손님들에게 일년 내내 사랑받는 주력 메뉴이다. 펀치랩은 삼성동 인근의 다른 카페들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 오전에는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가는 직장인들이 오후에는 아이의 하교를 기다리는 주부들이 매장을 채운다.

펀치랩 매장은 서울 삼성동 주택가 골목 사이의 삼릉초등학교 정문 앞에 위치한 삼성동 카페이다. 펀치랩 관계자는 “주부들로부터 인정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 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주부들이 만족하고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삼성동 삼릉초등학교를 장소로 선택했다.”

이어, 남편들도 가볍게 홍삼카페를 마시며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선정릉역 건강 카페로서 역할을 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건강한 브런치 카페와는 달리 가족 중심 공간으로 선정릉역 데이트 카페, 삼성동 브런치 카페, 삼성동 홍삼 카페 등 삼성동 이색카페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팁코, 홍삼 제품을 매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설날을 맞이하여 홍삼선물세트를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어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건강카페 삼성동 ‘펀치랩’은 강남중의 강남인 삼성동 핫플레이스 맛집에 위치하고 있는데, 9호선 선정릉역과 5분 이내 거리에 라마다플라자 서울호텔 반대편, 롯데캐슬킹덤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강남 핫플레이스에 있어 삼성동 주민은 물론 코엑스나 봉은사에 방문하는 등 압구정, 논현동, 대치동, 역삼동 주민들까지 방문할 수 있으며, 앞으로 삼성동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을 찾는 서울 시민과 강남을 찾는 관광객들까지 방문 가능한 강남 핫플레이스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