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도 그랬지만  ‘영상제작분야’는 최근 가장 전도유망한 직종으로 크게 각광 받고 있다. 영화 및 CF, 그리고 애니메이션 등 폭 넓은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 받게 되면서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관련 업계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추세를 보면 상반기 취업에 발 빨리 대비하기 위해 전문 마야(MAYA) 학원을 찾아 수강을 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잇는 것을 볼 수 있다. 

영상 관련 분야로의 진출을 도모 하기 위해 기본적인 툴인 포토샵과 일러스트 등을 배우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기에 더 나아가 에프터이펙트와 3D영상, 영상편집, 애니메이션, VFX, 시네마4D, 3D애니메이션 등 영상제작 등의 심화 과정을 수강하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여러 교육 기관 중에서도 마야 전문 컴퓨터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자체적 취업포털을 보유-운영하며 많은 수강생들을 확보하고 있는 중이다.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취업 대비반을 별도 운영 하여 상반기 취업을 확실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곳에서는 전문 영상제작 프로그램인 ‘마야’ 강의를 통해 3D로 표현하는 것은 물론, 질감을 표현하고 조명과 카메라까지 배우는 다양한 과정을 통해 영상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쓰이는지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는 중이다.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전문 마야 과정에서는 기초적인 색의 이해와 배색 실습부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작하기 위한 맵핑, 카메라 웍, 라이팅 기법까지 학습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마야모델링, 마야렌더링, 마야애니메이션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고, 1:1개인 분석을 통한 교육 이수까지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개인별 이력서 교정, 모의면접 등의 맞춤형 취업 플랜 설계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1:1 취업 컨설팅이 가능 하다는 점에서, 많은 수강생들의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전문 교육을 받은 학습 멘토들을 배치하고 수강생 개개인들의 진로 설정과 학습 방향, 취업전략등을 하나하나 제시해 주고있다. 또한 자체적 취업포털 서비스와 여러 기업들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높은 취업율을 달성하고 있으며, 영상-마야 관련 취업시장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수강생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이와 관련해 마야 전문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한 관계자는 “에프터이펙트와 3D영상, 영상편집, 애니메이션, VFX, 시네마4D, 3D애니메이션 등 영상제작 관련 능력을 높일 수 있고, 신뢰도 및 인지도가 높은 업체와의 산학협력도 진행 중이다. 광고나 영화제작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싶고, 포토샵과 일러스트 등의 툴 활용 능력도 키우고자 한다면, 언제든 상담을 받으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영상-마야 강의들과 함께 여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출석률이 80% 이상일 시 등록 과목 무료 재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3월 취업대비반 얼리버드 이벤트’로 조기 등록 시 수강생 전원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게끔 배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예비 대학생 최대 50%할인’ 및 ‘지인과 함께 등록시 추가할인 및 스타벅스 쿠폰 증정’까지 실시하는 등 교육 외적인 노력까지 인정 받으면서, ‘2017-2018 2년연속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직업훈련학교부문 대상’ 및 ‘고용노동부 인증평가 우수 훈련 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여기에 ‘설 맞이 10% 추가할인’ 행사로 더욱 많은 수강생들을 확보하고 있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웹디자인, 웹퍼블리셔, 웹프로그램(자바개발자), 편집디자인, 모션그래픽(에펙, 시네마4D), 경리사무원(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영상-마야 관련 과정도 국비지원을 받으며 공부할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다.

이밖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마야, CG,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건축캐드, 전산회계1급, 게임프로그래밍, 웹툰작가, MOS,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과정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7년에 이어 2018년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부문’ 에서 대상을 수상한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각각 강남과 신촌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강남역 컴퓨터학원, 신촌역 컴퓨터학원으로 불리우고 있다. 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