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봄소식을 들을 수 있는 3월이 시작됐다. 겨우내 얼어붙은 땅이 녹고 새싹이 기지개 켜는 봄꽃시즌, 소중한 이들과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그중, 봄철 수많은 여행객이 찾는 여행지로는 강릉을 꼽을 수 있다. 강릉은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송림이 장관을 이룬 곳으로, 봄철 수려한 자연경관과 탁 트인 전망으로 힐링 여행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무엇보다 강릉은 곳곳마다 맛집이 즐비해 식도락을 즐길 수 있으며, 색다른 먹거리로는 자연산 활어회와 해산물, 동해안 별미 홍게 등이 있다.

이 가운데 강릉 주문진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주문진 앞바다에서 당일 조업한 신선한 홍게와 각종 해산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수많은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다.

해당 업체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식당이다. 이에, 식당에서 제공하는 홍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 모든 게찜 요리가 도매 수준으로 저렴하다는 평을 얻고 있으며, 깔끔하게 차려지는 상차림도 일품이다.

또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게찜을 맛볼 수 있도록 홍게 무한리필 메뉴를 제공하는데, 냉동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당일 조업한 것들을 바로 쪄내기 때문에 비린내가 전혀 없고 담백한 홍게찜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셀프바를 통해 미역국, 소라 무침, 메추리알, 샐러드, 건빵, 김치 오징어 젓갈, 마카로니 등을 마음껏 먹을 수 있고, 모둠회, 물회, 소라무침, 왕새우튀김, 오징어순대, 게딱지밥, 게라면, 홍게탕 등도 입맛에 따라 추가 주문해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홍게찜은 고온으로 빠르게 쪄내기 때문에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라며 “담백한 속살은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볼 수 있고, 홍게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매장 내 사진으로 설명돼 참고하면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양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쾌적한 실내 공간과 정갈한 상차림을 제공하고, 주변으로 강릉 가볼만한 곳이 즐비해 가족 여행 및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